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Cj 택배에서 당한 황당한 일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4-06-08 16:16:26
추천수 0
조회수   549

제목

Cj 택배에서 당한 황당한 일

글쓴이

노재윤 [가입일자 : 2014-05-19]
내용

저는 글을 쓰기 보다는 써진글들을 읽는것만 



주로 하는 사람인데



주말에 Cj택배에서 황당한 일을 당하여



답답한 마음에 하소연 차원에서 올려봅니다



 



필요한 물건이 있어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지난 월요일에 부산에 입항하여 관세, 부가세를



납부하고 기다렸습니다



 



보통은 월요일에 납부하면 화요일에 국내배송으로 돌고



수요일에는 저한테로 배송이 완료되죠



그런데 이번에는 물량이 좀 많았는지 수요일 저녁이



되어서야 국내배송으로 돌았고



마침 목요일이 휴일이라 금요일이 되어서야



저한테 배송이 되었습니다



 



물건은 주말에 쓸 예정이라 조금 늦어도 크게 관여치



않았는데 물건이 3개중 2개만 배송이 되었네요



1개가 누락이 된겁니다



혹시나 배송과정에서 빠졌나 싶어 토요일까지 기다렸고



토요일이 되어도 물건은 오지를 않네요



주말에는 물건을 써야되어서 급한 마음에 주차장만 쳐다보고



택배차량만 기다렸죠 



 



마침 차량이 보이길래 



바로 뛰어 내려가서 사정 설명을 하고 물건의 여부를 물어보니



택배기사 이야기가 그 물건을 알고있는데 집하장인지 어디선지



택배비용을 적게 책정하고 보냈다는 겁니다



그래서 그 물건은 아예 택배에서 제외 시켰다고 하더라구요



그 문제가 해결이 되어야 택배가 가능하다고...



자기도 문자로 연락했는데 아예 문자확인도 않 한다고



그래서 급한 마음에 그 연락처를 부탁했고 받은 연락처로 아무리 전화를해도



연락이 않되는 겁니다



고객센터도 토요일이라 연락이 않되고....



 



답답한 마음에 그기사분이 배송을 마치고 나오는데 다시 부탁을 했죠



내가 주말에 물건을 꼭 써야되는데 물건을 받을길이 없냐?



아까 준 연락처는 연락이 전혀 않된다고....



 



그랬더니 자기는 그게 해결 않되면 물건을 줄수 없답니다



 



그래서 제가 아니 나는 비용도 다 지불하고 잘 못한게 하나도 없는데



왜 내 물건이 당신들 다툼에 인질이 되어야 하냐고 물엇죠



 



배송기사는 대꾸도 않하고 전화번호알려준 그사람하고 해결하라고 하고는



차를타고 떠나 버리네요 



그 덕분에 제 주말일정은 틀어져서 엉망이 되어 버렸고



왜 내가 이렇게 중간에 손해를 봐야 하지?



라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네요



 



답답한 마음에 하소연 해 봅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송형진 2024-06-08 16:33:26
답글

흐음... 답답하셨겠네요. 택배사의 잘못이라 보긴 힘들겠고 중간센더가 잘못한건데 임의로 배송비를 다른데서 받거나 배송비를 못받고 가져다 주면 나중에 문제가 될수 있어 택배기사분을 나무랄 수는 없을 것 같아요. 해외배송은 늘 예기치 않은 문제가 생기더군요. 백번을 잘 오다가도 한번 꼬이면 물건이 사라지거나 어딘가 묶여서 안오거나 하는 일들이 생기더라고요. 안타깝지만 운이 조금 모자랐다 생각하시는 것이 좋지 않겠나 싶습니다.

노재윤 2024-06-08 16:47:29
답글

제가 해외에서 물건을 자주 가져오는 편인데
근 10여년간 한번도 이런일이 없었는데
늘 그사람이 집하해서 물건이 왔는데
우리 아파트 담당 택배기사가 6월부터 바뀌더니
첫건부터 문제가 생기네요 답답합니다
제 물건은 언제 받을수 있을까요
택배기사는 해결 않되면 물건을 다시 부산으로 보낸다고 하구요....

최만수 2024-06-08 18:04:14
답글

우선 부족한 배송비 주고서 받는게 빠를거 같은데요.

노재윤 2024-06-08 20:38:03
답글

부족한 배송비를 내가 대신주고 물건을 받을수 있나
물어봤는데 않 된답니다
무조건 자기네 내부적으로 해결이 되어야 한다는데
저는 주문하고 비용을 다 지불했는데
너무 답답하네요

최만수 2024-06-09 12:36:50

    아니 부족한 배송비 대신 내주면 얼른 배달해주면 되지 왜 안된다는건지?
하여간에 cj택배 융통성이 없어요. 고객 입장을 생각해야지 지네들 내부 편의만
내세우고 있으니,

채진묵 2024-06-10 17:05:09
답글

제가 업무상 씨제이를 이용하는데 물량이 많다보니 오분류로 인한 오배송도 많고 배송 지연도 심합니다.
하지만 분실 사고시 그나마 처리가 빠른 편이고 지점이 많아 배송 지역이 넓은 편이라서 어쩔수 없이 이용은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요즘 씨제이도 하도 욕을 먹으니 그런 업무상 오류 줄여 보겠다고
루틴상 오류가 일어난 시점 담당자 문책을 강화 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라서 책임 져야 할 일이 생기면 바로 스톱 시키더군요.
심지어 도착지에 도착한 물품 박스가 조금이라도 오염이 되었거나 비에 젖었거나 약간 찌그러지거나 하면 바로 사고 처리로 홀딩해 놓고 확인 되어야 배송을 시작하더군요.
결론은 고객이야 불편하든가 말든가 책임 소재 찾기와 사고 면피의 목적이 더 큰...

채진묵 2024-06-10 17:06:04
답글

지금의 경우도 배송비 받고 전달 했다가 오배송이거나 다른 물품이 전달되는 등의
문제가 되면 덤태기 쓰기 싫어서 그런 듯...

노재윤 2024-06-10 17:52:48
답글

오늘 출근하자마자 CJ고객센터에 항의해서
사과받고 물건도 받았습니다
자기들간의 책임문제를
왜 고객의 물건을 인질로 잡고 하고있는지.......

채진묵 2024-06-11 13:34:32

    제 말이 그 말입니다.
그러면 저같은 경우는 판매자인 제가 욕 배터지게 얻어 먹거든요. ㅠ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