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타 "서울-춘천고속道" 교통 분산 효과 포함
강상면안보다 양서면 종점이 최적 입지
"종점 변경안" 국책사업 종합적 목적 역행
예타 위원들 "춘천고속道 연계 광역교통 목적"
강상면 종점 거리, 비용, 시간 등 불리
강상면안 주장 국토부, 춘천道 체증 완화 언급 無
전문가 "지역 사업 아닌 "국책사업" 종합적 검토"
국토부 "춘천고속道 연결 근거 없다"
수도권 관광객 교통난으로 만들려는 도로인데, 양평 주민들 위한 도로로 탈바꿈해버리네. ㅎ
하여간에 부동산 투기 전문 건희 일가, 이제는 권력 등에 업고 노골적으로 고속도 노선 변경까지,ㅎ
원안인 강상면 안이 수도권 교통량 분산에 가장 좋은 안이어서 예타도 통과하고 교통량 분산효과도
가장 좋아서 여야 합의로 결정된 노선을, 건희 땅 있다고 노선을 변경하는지,ㅎ 해외토픽에 날 일이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