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노컷 단독) 서울-양평고속道…"강상면안"이 예타서 빠진 이유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3-07-14 18:13:25
추천수 7
조회수   649

제목

(노컷 단독) 서울-양평고속道…"강상면안"이 예타서 빠진 이유

글쓴이

김승수 [가입일자 : 2010-07-25]
내용

예타 "서울-춘천고속道" 교통 분산 효과 포함
강상면안보다 양서면 종점이 최적 입지
"종점 변경안" 국책사업 종합적 목적 역행
예타 위원들 "춘천고속道 연계 광역교통 목적"
강상면 종점 거리, 비용, 시간 등 불리
강상면안 주장 국토부, 춘천道 체증 완화 언급 無
전문가 "지역 사업 아닌 "국책사업" 종합적 검토"
국토부 "춘천고속道 연결 근거 없다"





[단독]서울-양평고속道…"강상면안"이 예타서 빠진 이유 - 노컷뉴스 (nocutnews.co.kr)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성진 2023-07-14 20:17:22
답글

어느놈이 암까마긴지 숫까만인지 모르겠네요,요지경속에서살고있는 국민이어리석은건지.

장순영 2023-07-14 23:08:30
답글

이게 솔직히 간단한 문제인데 말이죠…거니 일가가 땅으로 떼돈 벌 생각만 버리면 되는데….

최만수 2023-07-15 12:07:17
답글

수도권 관광객 교통난으로 만들려는 도로인데, 양평 주민들 위한 도로로 탈바꿈해버리네. ㅎ
하여간에 부동산 투기 전문 건희 일가, 이제는 권력 등에 업고 노골적으로 고속도 노선 변경까지,ㅎ
원안인 강상면 안이 수도권 교통량 분산에 가장 좋은 안이어서 예타도 통과하고 교통량 분산효과도
가장 좋아서 여야 합의로 결정된 노선을, 건희 땅 있다고 노선을 변경하는지,ㅎ 해외토픽에 날 일이네.ㅎ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