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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Mission 스피커 절대 사지 마세요..-_-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5-03-14 17:08:25
추천수 0
조회수   2,003

제목

여러분.. Mission 스피커 절대 사지 마세요..-_-

글쓴이

서영준 [가입일자 : 2005-01-23]
내용
여러분..

저 오늘 정말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했습니다.

얼마전에 mission fs1 스피커 세트를 샀는데, 서브 우퍼에서 얼마전부터 윙~ 하는 소리가 들려서, AS를 맞겼거든요.

성민 음향이라고, 우리나라 mission 총판이라는 데에다 맡겼는데,

AS담당하는 직원이란 사람이 오늘 전화를 하더니, 대뜸.

'아무소리 안들리거든요~?'

그것도, 정말 건방진 말투 있잖아요.

소비자가 이상이 있다고 생각 해서 보낸 물건에 대해서 그런 말투로 이야기 하는게 어처구니가 없었지만, 그래도 저는, '윙~' 하는 형광등 안정기 같은 소리가 분명히 들리지 않나요? 하고 물었는데.



그 직원이 오히려 황당하다는 듯이



'귀를 쳐 박고 들어도 안들리거든요~?'



이렇게 이야기 하는 겁니다.

허허..

정말 황당 하기 그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서, 그러면, 토요일에 직접 방문 하겠다고 하니까.

그 직원 왈 토요일 6시까지만 하니까 오라구.. 하더라구요.

올테면 와 보라는 식으로..



성민 음향이 얼마나 잘나가는 기업인지 몰라도, 서비스 직원 들은 깡패들로 채용하는지..

아니면, 교육을 이렇게 시키는건지 모르겠지만.. 하여간, 앞날이 한심스러운 정도였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AS센터 방문해서 한바탕 하고 올 생각입니다..

정말 귀를 쳐 박고 들어도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 말이에요..

휴..

지금 이 글 쓰면서 생각 할 수록 황당하고 어처구니가 없네요.

그리고 앞으로 기기 업글 하더라도 Mission 스피커는 절대로 안 살 생각입니다.

그 물건이 아무리 평가가 좋고 어쩌구 하더라두요..



다른 유저 분들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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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16603589@naver.com 2005-03-14 17:18:29
답글

글로만 읽어도 울화통이 터짐니다...스피커이상의 유무를 떠나서 따끔하게 야단 치세요...같이 동행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hansol402@yahoo.co.kr 2005-03-14 17:19:00
답글

혹시 갖고계신 앰프 특유의 험은 아닌가요? 일단 확인 해보시고나서 죽이시던 살리시던 해야 될것 같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당연 성민음향이 X되야죠.. 그걸떠나 싸가지 없는 말투는 용서하면 안됩니다. 원만히 해결되기를...

이영수 2005-03-14 17:24:19
답글

제품이 이상이있건없건간에 정말 *같은 입이네요. 설령 제품이 이상이 없다해도 그런식으로 말을 하다니,,, 어처구니가 없네요. 아뭏튼 일 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김태진 2005-03-14 17:35:00
답글

아무리 제품이 좋다구 해도 AS 가 개판이라면 틀려 지겠죠..미션 평이 좋아서 한번 구입 하고 픈 제품이었는데..안사길 잘한듯...흠흠..

김윤식 2005-03-14 17:38:53
답글

앰프가 이상하고 제품이 이상 없다고 해서 넘어갈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 직원보다 상급자하고 통화를 하셔서 혼을 내셔야.. ^^;; 암튼 확실히 따지고 넘어가셔야 다른 분들도 AS 받으실 때 편하실 거 같네요..

박원호 2005-03-14 17:47:09
답글

고장 유무나 그 원인을 떠나서, 그 직원 참 *가지가 없네요. <br />
가까운 왜국(倭國) 니뽕(?)에서 오래 계셨던 분 말로는 <br />
거기선 상상도 못 할 일이랍니다. <br />
주객전도 [主客顚倒]도 정도 껏 해야지... 쯧쯧쯧 <br />
저 같으면 이렇게 받아 쳤겠네요. "거 좀 잘 좀 쳐박아 봐~!"

한덕호 2005-03-14 17:54:29
답글

성민 음향 a/s 별로죠. 오히려 영국 본사에 연락 취하는게 훨 낫습니다. 어떻게 본사와 서비스 차이가 이렇게 나는지... av자료실 검색해 보시면 미션 본사에 직접 a/s 신청하신 사진이 있습니다. 그거 한번 보세요. 저야 중고 사용자니 성민에서 투덜거려도 할 말은 별로 없지만, 아무튼 하는 행동을 보면 짜증납니다. 한두푼 하는 물건도 아닌데...

박준형 2005-03-14 18:04:06
답글

저도 미션 스피커 구입하고 뭐 좀 문의하려고 메일을 보냈더니 씹더군요..수신확인에서 읽음이라고 떴는데...

한덕호 2005-03-14 18:07:29
답글

미션에서는 와싸다 모니터링도 안하나 봐요.

김주섭 2005-03-14 18:10:48
답글

모니터링 무쟈게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br />
이렇게 불리한 상황에 나타나봤자 자기들만 손해라서 그저 보고만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만...^^;

정영택 2005-03-14 18:11:18
답글

귀를 쳐박고,,,이야,,,진짜 원츄군요,,

kwssowx@hanmail.net 2005-03-14 18:23:00
답글

그런 4가지없는 직원은 반드시 버릇고쳐줘야합니다...책임자에게 통화하세요.

eyelis@empal.com 2005-03-14 18:36:49
답글

이런 나쁜놈들 안그래도..미션780우퍼 갈라져도 무상교환이라고 안해주는 놈들...<br />
진짜 나쁜놈들이에요....

ysoo124@hanafos.com 2005-03-14 18:44:55
답글

날잡아서 거기 사이트 방문 계시판을 도배 한번 할가요? 와싸다의 위력을...

4012053@hanmail.net 2005-03-14 18:53:12
답글

저도 성민음향에 몇번 전화문의를 한 적이 있습니다만.. 친절하다고 볼수는 없었지만 이정도까지는 아니었는데...

김현석 2005-03-14 19:10:32
답글

미션780 우퍼는 근데 왜 갈라지는거시야.ㅜㅜ

전봉규 2005-03-14 19:21:45
답글

헐...!!? 정말 어처구니가 없군요.. (증상의 사실 유무를 떠나서) 정말 싸가지가 개떡같은 직원이네요. 이건 두말할 필요도 없이 직원 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 입니다. 분명 업체의 책임도 있는 것 이죠. 기본 마인드 문제죠. 저도 예전에 미션 스피커를 5.0 채널로 사용한 적이 있었지만.. 글만 보고 있는 제가 다 짜증이 나네요. 성민음향. 확실히 기억해 두어야 겠습니다. <br />
<br />
그리고, 영준님 꼭 긍정적이고

곽우근 2005-03-14 19:39:38
답글

제가 예전에 스피커 전용스파이크 하나를 분실했다고 전화하니까 바로 보내줬던 기억이 납니다만...그땐 참 친절하고 서비스 좋다고 생각했었습니다..그게 벌써 2년전이군요..

류연제 2005-03-14 21:40:25
답글

너그럽게 이해합시다 그리구 이글 보는 회사 관계자분 직원교육좀 ...

박준형 2005-03-14 22:29:48
답글

엇..저도 스파이크 하나 분실해서 어떻게 구할수 없냐고 문의메일 보냈더니 씹혔는데..그거 그냥 보내줬나요??

이경훈 2005-03-15 01:34:50
답글

호~대단하군요 NHT,PSB 등을 취급하는 태인은 규모는 작지만 정말 친절하시던데 수입사가 아니고 정말 오디오가 좋아서 봉사하시는 분들 같았습니다.

newcj69@naver.com 2005-03-15 01:44:30
답글

대체 뭔생각으로 그따위 말을 고객한테 하는건가?진짜 욕나오네!

이재형 2005-03-15 05:12:49
답글

아무래도 그 직원만의 문제는 아닐까요? 저도 작년에 스탠드에 스파이크 문제로 연락했더니 친절하게 택배로 보내주었습니다. 여분의 스파이크포함해서요.

신호섭 2005-03-15 17:29:31
답글

꾹 참으신 서영준님 대단하시네요<br />
저라면 통화중에 바로 욕 나갑니다.<br />
A/S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이 그렇게 싸가지가 없다면 그 기업도 볼장 다 본겁니다.<br />
암튼 제가 다 열받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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