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 회원인데 이상한게 있어서 회원님들께 조언좀 구해봅니다.
1월 케이블 TV요금이 많이 나와서 업체 고객센터 확인해봤습니다 ,
리모컨으로 유료서비스를 눌렀다고 하고, 2월에 해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료서비스? 가족중 누가 모르게 누를수 있다고 칩시다.
그런데, 해지가 어떻게 되었나요? 라고 문의를 해보니
사업소에서 직접 해지를 했다고 하네요..ㄷㄷㄷㄷㄷ 이게 뭐지? 걔네들이 왜 해지를 하고/ 그렇게 할수가 있는거지?
일단 계약서 약관을 보니, 해당 유료 부가서비스 계약한것도 아니고,,, 이상하더라구요.
개네들이 맘대로 계약을 넣고/해지할수도 있는건데요... 이거 물어보니, 상담원은.. "저도 그 이상은 잘모르겠습니다"
라고만합니다. 이게 끝인데...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요?
>>> 내용좀 추가해봅니다.
. 설치기사가 한달후 유료서비시 이용해지를 했다고 하고, 정상적이지 않은 업무처리라고 상담원이 확인을
해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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