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케이블 TV 유료서비스 가입및 해지 이상한점 문의좀 드려봐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0-04-11 10:30:44
추천수 0
조회수   791

제목

케이블 TV 유료서비스 가입및 해지 이상한점 문의좀 드려봐요.

글쓴이

강시응 [가입일자 : 2007-02-13]
내용
안녕하세요. 눈팅 회원인데 이상한게 있어서 회원님들께 조언좀 구해봅니다.



1월 케이블 TV요금이 많이 나와서 업체 고객센터 확인해봤습니다 ,



리모컨으로 유료서비스를 눌렀다고 하고, 2월에 해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료서비스? 가족중 누가 모르게 누를수 있다고 칩시다.



그런데, 해지가 어떻게 되었나요? 라고 문의를 해보니



사업소에서 직접 해지를 했다고 하네요..ㄷㄷㄷㄷㄷ 이게 뭐지? 걔네들이 왜 해지를 하고/ 그렇게 할수가 있는거지?



일단 계약서 약관을 보니, 해당 유료 부가서비스 계약한것도 아니고,,, 이상하더라구요.





개네들이 맘대로 계약을 넣고/해지할수도 있는건데요... 이거 물어보니, 상담원은.. "저도 그 이상은 잘모르겠습니다"



라고만합니다. 이게 끝인데...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요?



>>>  내용좀 추가해봅니다.



. 설치기사가 한달후 유료서비시 이용해지를 했다고 하고, 정상적이지 않은 업무처리라고 상담원이 확인을



해주네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종철 2020-04-11 10:52:53
답글

소비자보호원에 문의해보세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