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7월 빠른 데이터 속도를 체감하기 위해 5G 요금제를 사용했는데,
초기 부터 지금까지 넉달 넘게 사용하면서 때로는 LTE보다 안터지는 이게....5G인가? 하는 불만을 가진채로
참아왔지만.... 이제는 더이상 아니다 싶어 고객센터에 불만을 제기하고 관련 부서 팀장이라는 사람에게
전화까지 받았지만
결국은 내년 하반기까지 불편해도 참아라, 요금제 변경하려면 수십만원의 위약금을 내라고 하네요.
요금제가 9만원이 넘는데, 받은 서비는 LTE 보다 못한데, SKT는 나에게 뭘 해줬다고 위약금을 내라고 하는지
어이가 없어서 마침 참여연대에서도 5G 불만관련 분쟁조정을 한다고 해서 신청했습니다.
대기업들이 비싼 요금제 만들어놓고 서비시는 제대로 하지 않는거...이거는 아니라고 생각드네요...\
사진이 안올라가서 관련 사이트 밑에 달아 두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5G 불만 있으신분들은....
http://www.peoplepower21.org/StableLife/1676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