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PSB T3 관련 사과문 공지드립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9-09-30 14:59:25
추천수 1
조회수   1,434

제목

PSB T3 관련 사과문 공지드립니다.

글쓴이

운영자 [가입일자 : 1999-10-14]
내용

PSB T3 품질문제에 대해 사과드리며 사후조치를 안내해드립니다. 

 

 


와싸다 대표이사 변원근이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T3에 대한 문의가 많아서 PSB 본사에 특별주문했던 검은색 하이그로시 모델의 일부제품이 생산현지보관 또는 선적과정 중에 습기에 노출되었습니다. 


고객여러분은 저희 와싸다를 믿고 주문하셨기에, 저희가 먼저 발견하고 대처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고, 불상사가 벌어져서 심적물적으로 피해를 입으신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온갖 미사여구로 포장한 사과보다는 실질적인 조치로 여러분께 답변드리고자 합니다. 비록 여러분의 기대치에 못미치더라도 저희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동원한 조치입니다. 


저희의 진심을 믿어주시고 양해해주셨으면 합니다. 





PSB Imagine T3 예약구입고객 진행안내




1. 대상고객 : 검정색 하이그로시 마지막 예약판매분 주문고객 전체





2. 진행방법 안내




 2.1 구매상품을 계속 사용하실경우


       - 500,000원 환불조치. 체르노프 클래식 점퍼케이블 증정


  - 고객님 요청하실경우, 곰팡이 제거 작업에 필요한 재료는 와싸다에서 제공해 드립니다.




 2.2 구매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 예약사은품도 함께 반품후 전액환불, 체르노프 클래식 점퍼케이블 증정

 


 2.3 주의사항

       - 계속 사용 / 반품고객 모두 10월8일 일괄적으로 환불및 카드 부분취소 진행해드립니다.


       - 계속 사용 / 반품고객 모두에게 체르노프 클래식 점퍼케이블을 증정합니다.


  - 점퍼케이블 제작은 제작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제작한 이후에 발송합니다. 


  - 제품 교환요청이 있을 경우, 와싸다에서 검수한 이후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계속 사용여부와 반품방법에 대해서는 와싸다 운영자에게 게시판(http://www.wassada.com/bbs_list.php?tb=board_sysop)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와싸다닷컴 전화번호 : 032-471-2200 입니다.

 

감사합니다.



와싸다닷컴 변원근 올림.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