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진수씨에게 불량 픽업 구입해서 피해 입으신 분들 공유 부탁드립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8-03-17 23:11:08
추천수 1
조회수   3,525

제목

김진수씨에게 불량 픽업 구입해서 피해 입으신 분들 공유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박지순 [가입일자 : 2008-04-08]
내용
제가 아래 게시글에 와싸다 장터에서 픽업을 파는 김진수씨에게



"신품 정품 픽업"이라는 말을 믿고 불량 픽업을 구입해서 피해를 입었다는



내용을 올렸습니다. 이후 김진수씨는 일체의 피해 변상을 거부하고 있



습니다.



제가 피해 사실을 글로 올리고 김진수씨로부터 저와 비슷한 피해를 입은



분들의 댓글이 속속 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용오디오 장터에도 피해자분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저는 "정품"이라는 말을 믿고 픽업을 구입했다가 피해를 입었고 어떤 분은



중국산이 아닌 줄 알고 샀는데 불량증상이 나타난 후 알고 보니 중국산이었



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불량 픽업 구입과 장착으로 인한 직접적인 금전 피해는 보통 15만 원 선(정품



픽업 재 구입비용과 픽업 장착 공임)이며, 고가 시디피라면 피해 액수가 더 커질



겁니다. 직접적인 금전 피해 외에 적지 않은 시간적, 정신적 손해도 물론 있습니다.



대부부의 피해자들이 15만 원 정도나 조금 더 큰 금전 피해 정도로는 문제제기를



하지 않습니다.



특히나 김진수씨처럼 자기 점포 없이 인터넷상에서 물건을 파는 사람에게는



배상 책임을 물을 방법이 사실상 없기 때문에 피해자들이 배상 요구를 안 하는



것이 속편하다고 생각하기 십상입니다. 불량품 판매자도 이런 피해자들의 심리



를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불량품을 지속적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김진수씨에게 불량 픽업 구입으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서 작은 힘을 모아 주셨



으면 합니다. 더 이상 같은 피해를 방치해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제 휴대폰 010-9203-1813 으로 피해 입으



신 분들께서 문자 한 통만 주십시오.



성함은 안 밝히셔도 되고, 밝혀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배상을 요구하기 힘든 피해자들의 약자적 지위를 활용하는 판매자를 그냥 두고 보아



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은 오디오장터에도 게시하겠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지순 2018-03-18 00:08:26
답글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저에게 문자로 피해 사실을 알려오신 분들의

문자 내용을 원문 그대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박지순 2018-03-18 00:09:42
답글

나쁜업자들은 어떤 방법이든 제재하고 영업행위를 할수 없도록 해야합니다. 저는 김진수씨에게 2년전 시디피모델을 얘기하고 이에 맞는 픽업을 보내주기로하고 송금했었고 픽업을 받긴했으나 픽업모델이 맞지않아 반품환불을 요청했으나 역정을 내며 금액이 얼마안되니 다른 분에게 판매를 하든지 하라며
책임을 회피해 그 픽업을 아직도 보관만하고 있습니다 구입 비용이 적다보니 이 문제로 다툼을 벌이기도 마땅치않았기 때문인데 상습적으로 그렇다면 좌시해서는 안될것 같군요
힘내시고 대신 싸워주세요 (3x7x 님 제보)

박지순 2018-03-18 00:10:27
답글


2x8x 님은 자신의 피해 사례 삭제를 요청해 삭제했습니다.

박지순 2018-03-18 00:19:55
답글

비슷한 유형의 피해자분들이 다수 있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피해 액수가 크지 않아서 얘기 안 하는 분들이 대다수일 듯합니다.

성함은 안 밝히셔도 저(010-9203-1813)에게 피해 사실을 문자로

알려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박지순 2018-03-18 07:34:36
답글

2년정도 지났지만 지금도생각하면 화가나네요 파이오니아 s10모델 픽업을 무려3개나 구입했는데 전부 불량이라 24만원 날린적있죠 정상인걸 보냈다는데 증명할 방법이 없어포기했죠 신품이란게 원박스도 없고 이런 불량 거래자는 출입통제 시켜야 합니다(피해자 C님)

박지순 2018-03-18 07:54:15
답글

4x3x 님, 7x1x 님 등은 구두로 불량 픽업 구입 사례를 알려주셨습니다.

김인호 2018-03-18 08:53:34
답글

사기꾼들이 드글드글한가 봅니다.

박지순 2018-03-18 09:54:05
답글

저도 불량픽업 두번 교환받고 적은 돈이라 그냥 포기했는데 지인 분은 CDM4 15만에 구입했는데 불량인데도 환불안해준다내요 언젠간 한번터질것 같더니 결국 문제생기내요 피해보시분들 적지않게 있을겁니다
참고로 주위에 세분더 피해보신분 있습니다 (8X4X 님 제보)

박지순 2018-03-18 18:25:38
답글

저는 지금도 시디 사용 못하고있네요. 그때 불량이어서 바꾸로간곳이 학교옆 상가였는데...(0x7x 님 제보)

김관우 2018-03-18 22:56:12
답글

피해자는 아니지만 응원합니다 지순님...

결과좀 알려주세요.

이런 경우는 사기인가요?

박지순 2018-03-19 06:34:51
답글

피해 제보하신 분들이 자신의 신원이 노출되는 것에 굉장히 부담을 갖고

계시네요. 피해 제보하신 분들은 정말 용기를 내서 피해 사실을 알려주셨

다고 생각합니다. 피해액이 소액이고 신원 노출을 꺼려서 피해 사실을 밝히지

않는 분들이 더 다수일 것으로 짐작합니다. 통화상으로는 더욱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김종태 2018-03-19 09:56:46
답글

이미 판매한 기기가 많을 겁니다. 기기트러블 겪고나면 만정이 떨어지죠

김진수 2018-03-19 19:24:46
답글

어쩌다보니 판매자가 저랑 동명이네요. ^^;
하지만...저는 아닙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