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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Chest 2군데 하고 그로인 사이에 자세히 보시면 시커먼 Private Parts 라는 가지처럼 생긴 강철로 된 돌출부가 있는데 여기 끝단에 칭칭 감아 연결시키면 차 마력이 쬐끔 상승한다 알고 있습니다. 케이블은 뭐 차에 쓸거니... 저렴하게 체르노프 스폐셜쪽으로 알아보심이...
접지의 효과는 오됴 음질, 헤드 라이트, 계기판이 좀 더 밝아지는 등 요런 쪽 말고는 큰의미가 없다는 게 대셉니다. 접지 이거도 큰돈은 아니지만 솔찮게 까묵는 걸로 압니다. 그냥 한방에 차 업그레이드로 가보심이..
LPG 차량이면... 옥션에 가시면 슈퍼하마 라고.. 슈퍼콘덴서로 맹글어진거 있어유.. 이거 사서 장착하시면 톡톡히 효엄 보실거에유..
봉희님 의견에 반대^^ 출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제가 소나타 구형 매그너스 카렌스 및 에스엠2.5 구형에도 모두 접지 해봤는데요... 오래된 차량에는 확실히 좋은것 같아요~~
참 그리고 접지시에는 약간 굵은 케이블이면 됩니다 너무 얇은 케이블만 아니면 괜찮아요 굳이 값비싼 케이블은 필요치 않아요^^ 불과 이삼만원 정도면 괜찮을듯...
ESEM525에 저도 함 해보려 했거든요. ESEM5 카페에 가입돼 있어서 자동차의 웬만한 지식들은 거기서 얻는데 마이너스 접지같은 경우 비추가 많더라고요. 물론 개인이 출력향상을 경험했다는 이들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돈과 시간 투자대비 좀 그렇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제대로된 출력향상을 원한다면 차를 업그레이드 하는 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사람마다 주관적인 느낌은 다르고 또 거기에 불만족이 생겨 더해지는 정신적 스트레스 까지 합쳐진다면 뭐 그렇게 까지 추천할만한 것인가 하는 생각도 들어서요. 다른 뜻은 없었습니다.
답변주신님들 감사합니다...접지위치등등 환경마다 결과가 다르다고들 하더라구요...^^
케이블은 넙적한 편조케이블이 좋다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