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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관리사무소 see불탱이들이 왜 수리업체 연락처를 알려주는지 당연 관리사무소에서 하자보수팀 연락해서 처리를 해줘야 하는게 아닌지. 아 무개념 관리사무소 민법 찾아서 관리사무소에 읊조려 주려고 함뉘다.. 역시 총소년은 총명함뉘다.. 눼눼
분양임대라면 본인이.....영구임대라면 당연히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 관리사무소는 공용부분을 유지.관리하는 업무를 하는 곳입니다. 전유부분의 유지.관리는 원칙적으로 압주민이 해야 합니다.
관리사무소가 임대 아파트라 전화번호만 알려주는게 아니고 분양아파트도 전화번호만 알려줍니다.주인에게 연락하고 A/S 신청 하시고 돈이 적게 나오면 님이 내시고 고액이라면 영수증을 임대인에게 주면 됩니다.다만 무조건 수리비 청구는 아닙니다.
1년전에 성복동으로 이사왔습니다 10년 넘은 아파트라서 천장등 led로 바구고 화장실 수전도 교체하였습니다 물건만 사서 놓고 관리실에 연락하면 와서 교체해주더군요 지금도 연락하면 보일러 온도조절기 정도는 그냥 와서 고쳐주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