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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유 세금 인상 얘기가 나오는 음모론중 하나가.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7-06-26 11:18:17
추천수 12
조회수   1,541

제목

경유 세금 인상 얘기가 나오는 음모론중 하나가.

글쓴이

진영철 [가입일자 : ]
내용
미국에서 가스가 남아 돈다고 하네요~~





현재 문재인 정부에서 탈 원전 탈 석탄 화력을 얘기하고 있지요.....







뭐 결국 신재생 에너지와 lng 나 석유로 발전을 하겠다는 것인데...그림이 그려지네요~~







경유값 인상하고 lng 나 lpg 차량으로 옮겨가라는 신호가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현기차에서는 100 억 들여서 LPDI 에진 그러니까~~





가스 직분사 엔진을 만들었다고 하지요.







미국에서 가스가 남아돈다 발전방식도 가스 방식으로 전환한다~~ 현기차에서는 일반인들이 가스차를 탈수 없어서 기술 개발해 놓고도 놀리고 있다~~





정부는 경유세금을 높인려고 한다~~ 라는 기사도 나왔다라고 한다면~~







뭐 LNG 나 LPG 수급에 자신만 있다면 특히 미국에서도 다급한 경제 현실에 에너지 석유던 가스던 수출 못할 이유가 없는 이판 사판인 상태이기 때문에 뭐 상호 윈윈 전략일수도 있겠고.







LNG 나 LPG 쪽과의 어떤 연결고리가 있지 않나 하는 추론도 하게 됩니다.









가스차 타는 사람들 얘기로는 가스차는 1 리터당 7~8 KM 연비 밖에 안 나오기 때문에 가격대비 휘발유 차량이랑 비슷한 연비가 나오는데 고장율이 높아서 다음에는 휘발유 차량으로 넘어간다 라는 얘기가 나오기 때문에 미국에서 저렴하게 가스를 공급해 줘야 가스차량 판매량 높이기는 쉽지 않을 겁니다.







뭐 아무튼 음모론이기 때문에 다 추정이고 추측이기는 합니다만 미국에서 가스가 남아 돈다는 얘기에 몇자 끄적여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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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명찬 2017-06-26 12:31:33
답글

현대의 가스직분사 엔진은 예전에 (문재인정부 이전에) 이미 개발되어 소개되었던 엔진입니다.
무슨 문제인지 (아마도 진동, 소음, 연비등의 문제 아닐까 싶습니다.) 상용화되지는 않았었습니다.
가스차가 연비가 안좋기는 하지만 그래도 휘발유 보다는 유류비는 적게 나옵니다.
고장율이 높다는 것도 예전 이야기지 요즘은 출력이나 고장율등에서 휘발유 차량과 크게 차이 없습니다.
일반인들에게 아무 제약없이 가스차 타게 해줄리도 없고
만약 그렇게 허용한다고 하면 가스에 붙는 세금 올려서 가스값도 올라가겠지요..
미국 가스 팔아주고 현기차 혜택준다는 설은 정말 썰인것 같고 설득력이 많이 부족해 보이네요..

daesun2@gmail.com 2017-06-26 12:38:11

    음모론 추측 추론이라고 명시한 것이 말 그대로 상상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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