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다른것이 아니라~~
휘발유 엔진은 공기와 휘발유의 비율이 14.8:1 일때 가장 연소가 잘 된다는 기준이 있지요.
헌데....TL33 기화기를 혼다 GX31 이나 GX35 에 부착해서 사용할때의 문제점이라고 하면?????
다른것이 아니라 이론 공연비가 무너진다는 부분이네요.
2 행정 예초기는 휘발유와 오일을 섞어서 사용한다는 전제를 깔고 있습니다.
헌데 4 행정 예초기에 2 행정 갸브레타를 붙이면 공기에 비해서 연료의 양이 과다해 지는 문제가 발생한다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갸브레타 노즐중 연료가 올라가는 노즐의 구멍을 좁혀야 하는데 기성품이 아니라 개조품이기 때문에 이부분에서 좀 쉽지가 않지요.
제 생각은 TL33 이 아니라 TL25 정도의 예초기에 들어가는 걉브레터를 채용하는 것이 휠씬 좋지 않겠는가 하는 부분입니다.
이른 공연비를 생각해보면 TL25 정도의 연료노즐의 구멍 사이즈가 혼다 GX31 이나 GX35 에 맞지 않겠는가 하는 의견입니다.
그리고 4 행정 예초기 갸브레터들 모양이 비슷하지만 연료 노즐의 구멍 직경이 다르니 혼용해서 사용하면 좀 문제가 있겠네요.
GX35 용을 GX31 이나 GX25 에 사용하면 몰라도 GX25 나 GX31 용을 GX35 에 부착하면 연료 공급이 부족해서 엔진 시동이 자꾸만 꺼지는 문제가 발생할것으로 추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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