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ver.com/lte21143/220702230957
혼다 4 행정에 TL33 2 행정 부품을 혼합해서 플로우트 방식의 4 행정 예초기로 개조해서 사용하는 케이스가 있네요.
장점은 혼다 4 행정에 연료통을 꼭대기로 올리고 2 행정용 기화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화기 고장이 잘 안나고 고장나도 대처가 쉽다는 것이고 4 행정 엔진이기 때문에 연료에 오일을 섞어서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네요.
혼다 4 행정에 고장난 2 행정 예초기를 짬뽕해서 개조하면 되겠네요.
www.hondaplus.co.kr/front/php/product.php
현재 혼다 4 행정은 캠축 어셈블리가 금속이 아니라 플라스틱 부품이라서 고속으로 오래 돌리면 플라스틱 부품이 녹아 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아니면 기어 이빨이 부러지거나 말입니다.
혼다 4 행정 예초기는 장시간 사용하기에는 문제가 있는 기종이라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무게를 가볍게 하겠다는 의도는 이해하나 고속회전하는 부품을 플라스틱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주요한 고장의 원인중 하나라는 것이지요.
4 행정 예초기 말도 많고 탈도 참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