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택배 물품 파손 누가 책임져야할까요?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6-09-29 23:11:02 |
|
|
|
|
제목 |
|
|
택배 물품 파손 누가 책임져야할까요? |
글쓴이 |
|
|
김재환 [가입일자 : 2016-09-02] |
내용
|
|
몇일 전 서울 사시는 분에게 cd플레이어를 구입하였습니다.
택배가 왔는데 플레이어 앞면중 옆 모서리가 충격에 뭉게졌고, 옆면도 찌그러졌으며, 앞면과 윗판이 벌어져 있었습니다.
저는 바로 사진을 찍어서 판매자에게 보냈고, 어떻게 처리할지 의논하려하였습니다. 나중에 문자를 본 판매자로부터 전화통화를 하였고 내일 판매자분께서 택배회사에 제가 보낸 사진을 보여주고 이야기하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포장상태에 대하여 제가 불만을 이야기하였고 이일로 판매자분과 언성을 높히기까지 하였습니다.
6면중 아래에만 충격흡수가 되고, 나머지 다섯면은 박스 이외에는 아무런 충격 안전장치가 없습니다.
택배회사, 판매자, 저 누가 책임을 져야할까요?
좀 듣고 싶습니다. 아울러 처리방법에 대하여도 조언을 구합니다.
참 물품은 6개월 사용한 물건이었고, 인터넷 최저가 40만원상당, 저는 30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