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중소기업 TV의 가장 큰 문제점 - A/S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6-08-09 10:37:39 |
|
|
|
|
제목 |
|
|
중소기업 TV의 가장 큰 문제점 - A/S |
글쓴이 |
|
|
오세영 [가입일자 : ] |
내용
|
|
상당히 오래 전에 대형 TV가 무척 비쌌을 때에 중소기업 조립제품을 상당한 가격에 구입했었죠.
구입한 지 몇 개월 만에 전원을 수십번 눌러야 제대로 켜지는 고장이 발생했는데 가지고 오던지 택배(당연히 제 부담)로 보내라고 해서 결국에는 버렸습니다. 얼마나 아내에게 욕을 먹었던지...
그 후에는 중소기업 제품은 가볍게 버릴 수 있는 것만 구입하다가 이번에 다시 한 번 도전하자 싶어서 배송까지 1개월 걸리는 특가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요즘은 예전과 달라서 조립이 간단하니 나아졌을 것이라고 생각했죠.
처음부터 불안하더군요. 워낙 A/S 불만글이 폭주해서 취소하려고 전화했는데, 하루 종일 통화가 안됩니다. 통화예약을 하면 전화주겠다고 하더니 그것도 없습니다. 며칠 동안 전화하다가 포기하고 이번 주에 정상품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기있던 다른 중소기업은 최근 부도가 났다고 하더군요. 부도 직전에 재고를 파격적인 가격에 풀어서 많은 사람이 구입했는데 A/S는 고사하고 (중소기업 특유의 높은) 초기불량 교환이나 환불도 안되니 다들 뒷통수맞은 반응입니다.
아내의 등짝 스매싱을 피하기 위해 와싸다 경품 당첨된 것이라고 거짓말해두었습니다. 그런데 정상품으로 바꿔오라고 하면... 에고... 그냥 와싸다 욕해야겠죠?
ps. 허거걱... 조금 전에 확인했더니 이런 공지가 떴군요. 이제는 제품이 올지도 의문입니다. 중소기업 TV 정말 잘 확인하세요. A/S 요청했는데 2개월째 안가져간답니다.
현재 지속적인 서비스 지연 및 배송 문제로 인한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까지 상품 판매를 일시적으로 중단합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