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질문의 방향...?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6-07-23 10:23:07
추천수 14
조회수   914

제목

질문의 방향...?

글쓴이

염일진 [가입일자 : 2011-11-12]
내용
안경 수리하러 오신 분들 대부분은..

"수리하는데 시일이 그렇게 걸리면

그동안 안경이 없어 불편해서 어쩌면 되요?

소비자가 이렇게  안경 못써서 불편해도 되요?"



이렇게 저희에게 묻지만

수리라는 것이 그렇게 당장 되는게 아니라

택배로 회사에 보내고

회사에서 검수해서 전국에서 수리하러 모인 안경을 순서대로

고치고 다시 택배로 해당 안경원에 보내고...

그렇게 일주일이 소요되는 겁니다.



물론 소비자 입장에서야 답답하시지만

그 동안 불편한 것은 감수하시든지,

전에 쓰시던 안경을 쓰시든지 할 수 밖에요.



그 질문은 안경테 회사에 하는 게 맞지만....

우리도 중간에서 빨리 못해 드려서 죄송하답니다.ㅎ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종열 2016-07-23 11:36:53
답글

백업은 항상 본인 책임이지요. 심지어 수리기간에 쓸 기계를 달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염일진 2016-07-23 11:47:31
답글

예..그게 일반적인 상식인데....
빨리 안해주고 시간걸린다고 호통치는 사람이 종종 있어요..~

백경훈 2016-07-23 11:53:16
답글

그러니까 핵심인즉
사모님이 아프실때
대비해서 준비하신
아즈매를 일주일간
만나신다 맞으시쥬


ㅡ.,ㅡ

염일진 2016-07-23 12:22:44

    헉....풍부한 상상력?

이종철 2016-07-23 13:21:13
답글

자동차 수리기간 동안 차빌려주듯이 안경 수리하는 동안 안경빌려주면 손님이 더 많이 오지않을까요...♡&&

염일진 2016-07-23 13:32:19
답글

ㄴ사람마다 제각각 도수가 달라서 빌려줄 수가 없죠.

이종철 2016-07-23 14:05:32

    준비성이 부족하군요...♡&&

김승수 2016-07-23 15:01:31
답글

완벽한 준비성으로 아즈매 고객님들의 마음을

바싹하게 튀겨 드려야 돈벼락을 맞을수있씀돠^^;;

염일진 2016-07-23 15:21:53

    음..역쉬..고수님..~!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