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의 T cloud 서비스가 2016년 12월 31일자로 종료됩니다.
2016년 7월 18일 (월) T cloud 유료상품 가입 불가
2016년 8월 17일 (수) T cloud 회원가입 가입 불가
T cloud 데이터 업로드 불가 (자동업로드를 포함한 모든 파일 업로드가 중단)
T cloud 라운지 신규 가입, 신규 라운지 생성, 라운지 내 새 게시물 공유 불가 등.
(기능 중단 상세 내용은 공지사항 참고)
2016년 12월 31일 (토) T cloud 서비스 종료
T cloud 라운지 서비스 종료
- 파일 백업(다운로드)은 2016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합니다.
T cloud web, 안드로이드, 아이폰 앱 등을 통해, 저장된 데이터를 백업(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2016년 8월 17일 부터 보다 편리한 파일 백업을 지원하기 위해 “T cloud 백업 프로그램” 이 제공됩니다.
백업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다수의 파일도 한번에 백업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가 종료되는 2016년 12월 31일 이후에는 Cloud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반드시 서비스 종료 전에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들을 PC로 안전하게 백업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6년 8월 SK텔레콤이 제공하는 새로운 Cloud 서비스 CLOUDBERRY가 출시됩니다.
CLOUDBERRY에 신규가입 하시면 T cloud의 데이터를 쉽게 옮겨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