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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전자의 횡포인가?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5-01-01 09:54:00
추천수 0
조회수   1,521

제목

대우전자의 횡포인가?

글쓴이

윤기훈 [가입일자 : 2004-04-28]
내용
안녕하세요...



회원님들...올한해 복 마니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제가 1년3개월전에 대우 그러니깐 써머스 pdp를 구매하였습니다.



그 당시 요리조리 잘 알아보아서 600만원 정도 싸게 구매한것 같습니다.



시청하다 보면 외부입력과 볼륨이 자기 혼자 스스로 컨트롤 되더군요..



그래서 리모콘 불량인가 싶어서 밧데리를 빼 놓았는데도 그런현상이 일어나더



군요.....그래서 한달정도 안되서 교환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또 요즘 그러더군요..



그래서 대우에 전화했더니....



무상 as기간이 지나서 유상으로 수리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수리비는 20만원~40만원 정도 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다른 불량이라면 유상으로 수리하겠지만



같은 문제로 인한 as 요청이니 무상으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택도 없는 소리라 그러더군요..



전화받는 태도와 사고대처 능력이 정말 어이없더군요....



연구소에서는 이런문제 없었다고 우깁니다.



그래서 제가 " 우아..제 티브이만 이러네요...2대 모두...로또 확율보다 더 큰것



같다고!!"



암튼..이런경우에는 어떻해야 하나요?



같은 문제로 소비자를 매우 불쾌하게 만들고...미안하다는 진심어린 사과도 없습니다.



동네 전파사에서 파는 티브이도 아닌 고가의 벽걸이 티브이 인데....



너무 어처구니 없더군요..



회원님들 의견을 보고 소비자고발센타에 신고할까 합니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새해서부터 이런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암튼..써머스와...크라쎄인가 뭔가....안팔리는데에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만약 삼성이나 LG 티브이를 구매하였다면...적어도 이런식으로 처리하지는



않았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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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현 2005-01-01 14:14:37
답글

대우가 아닌 전자회사 다니는 사람입니다. 참고로 as부서에서 비협조적으로 나올 경우네는 해당 전자회사 사업부측 전화번호를 받으셔서 (참고로 마케팅부서쪽으로) 지속적인 항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문제를 크게 만들수록 편하게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br />
서비스에서 저런 태도를 취하면 안되는데...혼쭐 내시길 바랍니다.그리고 전화받는 사람 이름과 직급등 그대로 기록하셨다가 클레임 제기시 꼭 언급하시길 바랍니다.

전봉규 2005-01-02 02:36:18
답글

음... 정말 어이가 없군요. 저도 외국 P모사의 19인치 CRT 완평 모니터를 잘못 뽑기로 구입해서 비슷한 경우를 겪었는데요. 지금은 일단 포기... --;;; <br />
강하게 크레임 제기하셔서 꼭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결과를 이곳에 다시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참고들 하시게요. ^^<br />
꼭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br />

장은수 2005-02-15 21:39:17
답글

그 외국 모 P 사 요즘도 그런 짓을 합니다. 타 LCD 보다 10만원 가량 비싸게 나왔었는데.. 이유는 2년간 불량화소 무상교체.. 였는데.. 그 행사가 시작된지 1년이 지난 지금.. 교체를 거부하고 있죠.. 교체 거부 이유는.. 모니터에 기스가 있다입니다.. <br />
<br />
정말 대단한 회사.. 2년동안.. 기스없이 쓰라 이거죠..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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