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가 아닌 전자회사 다니는 사람입니다. 참고로 as부서에서 비협조적으로 나올 경우네는 해당 전자회사 사업부측 전화번호를 받으셔서 (참고로 마케팅부서쪽으로) 지속적인 항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문제를 크게 만들수록 편하게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br />
서비스에서 저런 태도를 취하면 안되는데...혼쭐 내시길 바랍니다.그리고 전화받는 사람 이름과 직급등 그대로 기록하셨다가 클레임 제기시 꼭 언급하시길 바랍니다.
음... 정말 어이가 없군요. 저도 외국 P모사의 19인치 CRT 완평 모니터를 잘못 뽑기로 구입해서 비슷한 경우를 겪었는데요. 지금은 일단 포기... --;;; <br />
강하게 크레임 제기하셔서 꼭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결과를 이곳에 다시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참고들 하시게요. ^^<br />
꼭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br />
그 외국 모 P 사 요즘도 그런 짓을 합니다. 타 LCD 보다 10만원 가량 비싸게 나왔었는데.. 이유는 2년간 불량화소 무상교체.. 였는데.. 그 행사가 시작된지 1년이 지난 지금.. 교체를 거부하고 있죠.. 교체 거부 이유는.. 모니터에 기스가 있다입니다..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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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대단한 회사.. 2년동안.. 기스없이 쓰라 이거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