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컴 전문가님들에게 문의좀 드릴께요..
몇일전 딸래미 노트북(삼성꺼)이 갑자기 이상해 져서, 중요한 숙제를 못해 고생을 했습니다.
다행히 금방 고쳐서서 큰문제는 안되었지만....
고등학교에서 중요 숙제는 노트북 MS Office 작업이 많은데..
이렇게 또 노트북 이상이 발생할까 걱정이 되더군요..
생각한 것이 숙제 파일을 MS Office에서 쉽게 접근될 OneDrive에 저장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노트북이 고장 나더라도 파일은 살아 있으니 다른 PC에서 작업하면 되서요..
질문은..
1) 노트북 WIN10인데 Onedrive는 깔려 있는거 같은데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2) MS Office (Power Point, World, Excel)에서 Onedrive내 파일을 직접 Open하고 바로 저장 가능한거죠?
3) 파일 저장 위치를 노트북내 와 Onedrive에 동시에 할수 있나요?(이게 동기화?)
4) 다른 PC에서 Onedrive내 파일은 어떻게 접근 하나요?
5) 다른 좋은 방법은 있나요?
감사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