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무릎 꿇은 백화점 직원.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5-10-18 19:56:43
추천수 11
조회수   1,521

제목

무릎 꿇은 백화점 직원.

글쓴이

염일진 [가입일자 : 2011-11-12]
내용
모 백화점에서 부인이 5년전에 사간 시계를

?무상 수리해달라고 떼를 쓰는걸

안된다고 하자,

거세게 항의하는 바람에
할 수없이
본사 차원에서 무상 수리해 줬는데,

그 뒤 그 부인의 딸이 백화점을 찾아 와



왜 처음부터 무상수리해주지,안해줬냐며 거세게 따지니,

직원이 무릎 꿇고 비는 모습을 지나는 다른 고객이 경찰에 신고하는 소동...



직원이 그 고객을 형사처벌을 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백화점 측의 물렁한 대처가 근무하는 직원들을 힘들게 하는군요.

그 두명의 직원은임시 휴가 중이랍니다.



우리 사회는 목소리 큰 사람이 유리한 구조로 되어 있나 봅니다.



나도 낼 부터 산에 올라 목청을 크게"야호..~~!"하며

목소리나 키울랍니다.에효...ㅠ.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서승교 2015-10-18 20:36:21
답글

궁금한게 저런 괴물은 도대체 누가 만든것일까요? 밖에서 사람만나면 대부분 정상인데 말이죠.결국 우리가 만난 이들중에 가면을 쓰고 사는
사람이 많구나 하는생각이 듭니다.

염일진 2015-10-18 20:45:23

    진상 고객은 어떻게 해서 만들어 지나...논문이 필요합니다.ㅋ

정윤환 2015-10-18 20:38:16
답글

하는 짓거리가 그 엄마에 그 딸네미네요

염일진 2015-10-18 20:46:12

    엄마를 보면 딸이 보입니다.
보통 엄마를 많이 닮는가 봅니다.딸들이.....

제 주변에도 딱 그런 모녀가 있습니다.

김주항 2015-10-18 21:18:55
답글

목소리 키우면 부부 싸움
하실때 무쟈게 유리 함돠....~.~!! (감히 등때기 못 때림돠)

한권우 2015-10-18 21:19:09
답글

백화점에서는 큰소리가 통한다라는점을 의도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장순영 2015-10-18 21:21:53
답글

졸부들인지 원...가진만큼 인성도 됐으면...

박종열 2015-10-18 21:46:06
답글

ㅠㅠ... 진상고객들.... 정말 고객센타분들.... 대단들 하십니다.
어짜다 고객센타에 전화문의를 하다보면.... 아, 이분들이 정말 고객비위를 맞추기 위해서... 조심조심나가는구나라고 말투에서부터 느끼겠더군요.

이종호 2015-10-18 21:57:07
답글

전문용어로 쓰벌련들 모녀지간이라고 합니다..ㅜ.,ㅠ^
그에이 쵸오카튼 쉰버를 련들...ㅜ.,ㅠ^ 카악 퇘!

김병철 2015-10-18 22:28:50
답글

본사 대응이 잘못됐다고 봅니다.
규정에 없는 서비스란 것이 결국 제품의 재판매를 위해서 행해지는건데...
저 정도면 재구매고 뭐고 그냥 서로 갈데까지 간거죠.
진상고객에 대한 적당한 관계 중단도 매우 중요한 요소인데, 현장 편의 때문에 자꾸 진상에 대한 예외규정을 만드니까 진상부리면 통한다는 학습효과만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박태규 2015-10-19 05:23:47
답글

말단에서 구체적으로 이익을 창출하는 종업원들의 행복 복지 인격적 대우 보다 돈많은
고객 하나라도 비위에 거슬리지 않는 철저한 자본의
논리에 봉사하는 거라고 봅니다.
백화점 점원들의 다리야 굵어지든 상관없이 잠시 엉덩이를 붙일 수 있는 의자를 없애는것이
고객에게 잘 보이게 하는 지름길이 아닐까요?

염일진 2015-10-19 06:53:56
답글

이런 사람이 이 사회의 질서를 무너뜨리는거라

사료됩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