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질문] 카드거래... 뭐가 잘못된 것인가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5-09-15 22:38:09
추천수 9
조회수   812

제목

[질문] 카드거래... 뭐가 잘못된 것인가요???

글쓴이

류창국 [가입일자 : 2000-10-14]
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13일 일요일 아침에 미쿡 bestbuy에서 직구로 100불짜리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카드 결재하자 마자 H사에서 카드사용이 취소되었다고 전화 옴(bestbuy 부정거래가 많다고 함) - 취소완료

재구매를 하라고 해서 정상적으로 구매완료 및 카드 승인완료



14일 새벽에 H사에서 어제 구매한 물건 취소문자 옴 - 취소완료(문자 수신됨)



15일 오전에 H사 카드로 재구매 후 약 10분 후 취소(카드결재 후 페이팔로 하려고 취소함) - 취소완료(문자 수신됨)

15일 오후에 K사 카드로 재구매 후 정상거래인지 은행에서 전화와서 정상 처리함(문자 수신되고 정상 구매됨)



15일 저녁에 H사에서 구매하지도 않은 bestbuy 거래가 승인되어 다시 구매됨(문자 수신됨)



15일 저녁 H 카드사에 전화하니...

1. 직접 bestbuy 구매 취소하라고 함

2. 처음 거래도 H사에서 취소했으니 취소가능한 것 같으니 취소해달라고 하니, 부서가 달라 그렇게 못한다고 함.



이후 H카드사에서 전화옴(다른 부서)

1. 정말 카드 사용하지 않은 것 맞냐고 물어봄

2. 그렇다면 사고처리 해주겠다. 대신 일주일 후 다시 거래내역 확인후 문제 있으면(간혹 전표취소 된다고함) 콜센터에 전화해서 처리하라고 함(부정사용신고?),

3. 내가 신경쓰기 싫으니, 카드사에서 확인해서 전화달라고 요청하니 부서가 달라서 못한다고 함

4. 그럼, 두개 부서 협의 후 결과 알려달라고 함



약 20분 동안

이메일 확인하니...

14일 첫날 물건은 정상적으로 배송되고 있어 내일이면 배대지에 도착예정

결론적으로 H사 결재문제로 2개 카드사에서 2개의 물건을 구입해 버린 결과 됨.



다시 H카드사에서 전화 옴

1. 사고처리를 했으니... 자기가 할 일은 다한 것 같다.

2. 전표미매입이니, 일주일 후에......

3. 이메일 확인내용을 설명해 주자... 상담직원도 머리 복잡해짐... 상담이 안됨

4. 내일 책임자 출근하면 현재까지 상황 잘 설명해서 해결책을 가지고 오전중에 전화 달라고 요청하고 끊음





도대체 H사의 카드 결재시스템에 뭐가 문제인건가요?

전 어떻게 이문제를 해결해야 하나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종호 2015-09-16 10:26:33
답글

참 뭣같은 카드회사네요...ㅜ.,ㅠ^

류창국 2015-09-16 13:21:39

    그래도 와싸다에서 저를 생각해주시는 분은 얼쉰밖에 없네요~ ^^

카드사의 책임자와 통화를 해보니...
카드사의 실수도 있었지만, BEST BUY의 행동이 더 이상합니다.
1. 자기들이 취소전표 던지고, 물건 보내주고, 돈도 안받고 - 이해 안됨
2. 승인거절된 건을 재 승인요청해서 물건 또 보내주고, 돈 받아가고 - 이건 카드사 문제인 듯 싶습니다.
뭐 그러네요... ㅠㅠ

류창국 2015-09-16 13:19:06
답글

ㅋ 애초에 카드사에서 승인거절한 내용이 어제 처리되서...
또 1개가 출발했네요~ ㅋ

결론은 1개값 지불하고, 물건은 2개가 오고 있네요...

류창국 2015-09-16 13:23:15
답글

블루레이가 결론적으로 1개 도착했고, 2개가 더 오고 있습니다...
한개도 없도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2개값을 지불하고, 3개가 생긴거지요(물론 2개는 열심히 목적지를 향해 택배 중입니다-미국내)
한번에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3개가 생겼습니다~ ㅋㅋㅋ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