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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기차 강판제질 변경으로 부식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겠다고 한것으로 아는데 아닌가 봅니다.
뉴소렌토 유저들중 적지 않은 사용자가 부식 문제를 호소하고 현기차에 해결책을 요구하는가 봅니다.
뭐 차가 없지만 국산차 사기 싫어지네요.
다른것도 아니고 강판이 부식되기 시작한다면...뭐 이건 차량값을 깍아주고 옵션을 많이주고 혜택을 많이주고로 그나갈 문제가 아니니까요.
"기본이 안된 차량" 이라고 정의할수 밖에는 없으니까요.
우리나라도 차량 부식에 대해서 어떻게 소비자를 보호할지 관련 법규 마련이 시급해 보입니다.
가령 신차 구입후 2~3 년 이내에 부식되면 차량을 교환해 주던지 아니면 2~3 년의 감각삼각후 부식된 차량을 차량 제조사가 의무적으로 매입해 주는 제도 같은거 말이죠.
소비자 보호책이 없다보니 현기차나 쌍용차가 베짱장사를 한다는 생각을 접을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