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직거래의 의미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5-08-01 19:45:23
추천수 13
조회수   1,208

제목

직거래의 의미

글쓴이

이종운 [가입일자 : 2003-11-23]
내용
7월12일직거래한 기기  오늘와서   이상있다고 반품해달라고 하는거  어찌 처리해야하는건지 15년 장터생활중 처음이라서~~오늘부터휴가중입니다 ㅜㅜ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좌진 2015-08-01 19:59:40
답글

저는 직거래를 선호하고, 가서 실례라 싶을 정도로 꼼꼼하게 봅니다. 대충 넘어가면 나중에 발견해도 할말이 없으니.
팔 때도 마찬가지로 꼼꼼하게 하나하나 들여다 보는 걸 무례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거래시는 확실한 게 제일이니까요.

손영진 2015-08-01 20:54:39
답글

사람도 한번보고 알기 쉽지않듯이
직거래로 산 물건이라도 며칠 또는 한달쯤 지나야 사태파악(?)이 될 때가 있습니다.

직거래시 기본적인 것만 확인하는 거니까 그게 이상이 없는지를 확인하는거고,
오래써야 알 수 있는 자잘한 문제는 직거래라도 알기 힘들죠.

저는 직거래로 산 물건을 반품한 적은 없네요.
뒤늦게 작은 문제를 발견했지만...
소심한 것도 있고 시일이 지난 후 이의제기하는 게 도리에 맞지 않아서 (-_-)

이종운 2015-08-01 21:30:14
답글

저도 구입한 기기 반품한적이없어서요.일주일도아니고 삼주나지나서 그러면 본인이 책임저야되는거라생각합니다..

김호영 2015-08-01 21:44:06
답글

신품을 사시던가,.....쩝

박병주 2015-08-01 22:53:37
답글

충분한 시간이 지났는데 반품이라니~
ㅠ.ㅠ

daesun2@gmail.com 2015-08-02 04:49:11
답글

물품 구입하고 3 달 만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된 경우도 있습니다...물론 직거래는 아니도 오디오도 아니지만 말입니다.


이럴수도 없고 저럴수도 없는 경우죠.

박영근 2015-08-02 09:49:41
답글

구매자도 가려가면서 거래해야 한다는 걸 이번에 절실히 느꼈습니다.

정윤환 2015-08-02 12:46:57
답글

이곳 초창기 가입시절 첫거래로 콘트롤1 서브 우퍼 장터에서
직거래로 독산역까지 가서 구매 사용 거의 한달 되니까
우퍼가 퍽퍽거리는 증상 발생했네요
결국 애물단지 되어 거의 2십만원돈 날린 추억이 생각나네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