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과정은 일반쇼핑몰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의제기(디스풋)-귀책사유 선택-알리 중재.심사-환불 or finish
디스풋 걸 경우 판매자와의 상담내용을 캡쳐해서 첨부하시고(귀책여부)
진행하시면 됩니다.
처리기간은 알리배송이라 보시면 됩니다. 롱롱타임~~
저는 최근 배송지연으로(3개월이상) 디스풋 걸었는데 판매자의 의사만 반영되어 일방적으로 종료되어버린 경우가 있습니다. 어처구니 없죠..
최근 보면 제품설명 페이지에 판매자에게 먼저 확인없이 디스풋 걸지말라는 말도 써놓더군요.
저는 디스풋 3회- 환불 2회. 일방적종료 1회가 있었네요.
써 놓고 보니 방법이 아니네요. 이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