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현재 와싸다에서 판매중인 AKG Q701 헤드폰 아쉬운 점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5-02-02 15:46:54
추천수 19
조회수   2,579

제목

현재 와싸다에서 판매중인 AKG Q701 헤드폰 아쉬운 점

글쓴이

양승민 [가입일자 : 2015-01-29]
내용
AKG Q701수령 후 찝찝한 점이 있어 글 남깁니다.

다른 분들은 멀쩡한거 받으셨나 궁금하기도 하구요.




1. 국내 유통사의 보증서가 없다.

  - A/S시 분쟁의 소지가 있음. 시리얼넘버 등으로 정품 확인이 가능한지는 미지수...

  - 예전에 판매된제품(판매 몰은 어디진이 모름)에는 테크데이타의 정품확인 스티커가 붙어 있었음





2. 케이블에 때가 군데군데 묻어있고 찍힌 부분 등 사용한 흔적이 명확히 있다.

  - 아마존에서 몇일 이내는 무조건 반품되는 정책 등으로 반품된 제품일 가능성. 즉 리퍼제품일 가능성이 의심됨.



구매 후기에는 보증서 문제만 언급하고 나중에 케이블 사용 자국을 발견 하였는데 한 번 작성하면 수정할 수 업게 되어 있고, 추가적인 포토사용후기도 등록할 수 없게 되어 있네요...



기존 판매가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점/ 이 제품이 출시된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났다는 점/ 그리고 위에 언급한 두 가지 문제를 고려하면 리퍼제품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하게 되네요. 좋은 기회에 괜찮은 헤드폰을 장만했다고 마냥 좋아만 하다 약간 시무룩... 음악감상에 지장은 없으니 그냥 사용할 생각이지만 뭔가 좀 찝찝해 여기에 하소연이라도 해 봅니다.





내용  추가



이 글을 보시고 와싸다 대표님이 직접 전화를 주셨기에, 가만히 있는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아 몇 자 더 남깁니다.

통화내용 간략히 요약하면  "보증서는 실수로 안 들어간 것 같다. / AS는 문제없다. 와싸다측에서 직접 해결 해 줄 수도 있다. / 가격을 낮춘건 일정 수량 이상 주문하여 가능했다 물건에 하자가 있는건 아니다." 대충 이런 내용 입니다.



대표께서 직접 전화를 주시니 찝찝했던 부분이 다소 해소되었습니다. 조심스럽게나마 리퍼 의심을 했기 때문에 불쾌하셨을 수도 있는데 차분하게 설명을 해 주신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위 내용 중 다소  과한 의심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은 취소선 처리합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황준승 2015-02-02 15:56:43
답글

그럼 반품 신청 해보세요.
와싸다는 반품 잘 받아주는 곳으로 알고 있어요.

양승민 2015-02-02 16:04:46

    헤드폰 본체는 깨끗하고 소리도 잘 나오니 그냥 사용할 생각 입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uesgi 2015-02-02 16:06:39
답글

a/s는 일단 와싸다에 문의하면 구입내역 확인 후에 조치를 취해줄겁니다.

박스의 스티커 실링을 뜯었다면 리퍼제품은 절대로 아닙니다. 와싸다에서는 리퍼제품은 리퍼라고 명시를 반드시 합니다. 이번 제품은 정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양승민 2015-02-02 16:46:33

    와싸다가 리퍼를 정품으로 속였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이 확실히 리퍼다 라고 단정하기도 힘들고요...
제조사측의 실수로 발생한 소수의 불량일 수도 있고, 백에 하나 은근슬쩍 끼워넣은 리퍼 일 수도 있고, 제 과민 반응일 수도 있겠지요 ^^.

다만 이런 문제(케이블 사용흔적)를 한 두 사람이 아닌 여러명이 겪는다면 그건 문제라고 봅니다.

권태형 2015-02-02 16:36:53
답글

리퍼인가요? 정품인가요?
정품이러면 상당히 싼건데...
이제는 이명 때문에 헤드폰은 멀리할려구요. ^^

양승민 2015-02-02 16:48:01

    정품입니다.

이승규 2015-02-02 17:29:18
답글

와싸다의 반품&교환 신공을 경험해 보지 않으셨나 봅니다.. ㅎㅎ

어려워 마시고 한번 고객센터에 전화드려 보세요..

제 예상으로는 신속한 신품 교체는 물론이고, 올리신 글과 같은 찜찜한 부분이 발견된다면 특별히 사과 드릴 것 같습니다.

양승민 2015-02-02 18:05:19

    그렇군요. 여러 경로를 통해 상당한 신뢰가 쌓인 쇼핑몰이란걸 느끼고 있습니다.

전 교환/환불 등 적극적인 대응까지는 생각이 없고...

다른 구매자님들 반응이 궁금한데 아직까진 별 문제 없어 보이네요!

박용호 2015-02-02 18:19:04
답글

저 택배 도착했는데 아직 개봉은 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나중에 a/s받을때는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요? 수입사 사이트 주소라던지 수입사 이름이라도...

양승민 2015-02-02 18:48:01

    본문에 내용 추가한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품설명페이지 하단에 찾아보시면 테크데이타(정식수입업체) 에서 A/S각 가능하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박용호 2015-02-02 19:37:12
답글

지금 개봉했습니다.. 밀봉상태인데.. 본체는 새거필인데 케이블이 재포장필이좀 나네요. 때도 좀 있고 묶는 끈자국도 한줄이 더 있네요 유통사 보증서는 없습니다.
pc내장 사운드카드로 꼽아서 들어보니 ..... ㅠ.ㅠ 헤드앰프 필수 인거같습니다

노진석 2015-02-02 22:58:04
답글

저도 헤드폰과 헤드폰앰프 같이 질렀는데 헤드폰은 상태가 좋았는데 헤드폰 앰프는 중고로 보내주셨더라구요.
전면 한곳 찍힌곳도 있고 구매할땐 새상품 구매한건데..리퍼브몰에서 한거 아니고 ..걍 그러려니 하고 그냥 씁니다.
저도 장사하는 처지라서..ㅠ

노진석 2015-02-02 22:59:14
답글

그리고 헤드폰 앰프는 아탑타가 사망한거가 왔어요..ㅠ

양승민 2015-02-03 01:09:41

    저보다 뽑기 운이 더 안 좋으시네요 ㅠㅠ.
그 정도면 교환 받으셔야겠네요 ...불량 대응은 적극적으로 해 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때는 이런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어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