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테크데이터와 AKG495NC A/S 관련.. 뭔가 억울합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4-12-29 17:24:31
추천수 20
조회수   1,025

제목

테크데이터와 AKG495NC A/S 관련.. 뭔가 억울합니다.

글쓴이

김회한 [가입일자 : 2014-09-23]
내용
9월 말쯤 와싸다에서 AKG-495NC 를 구매하였습니다.



출장으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헤드폰이 필요해서 였습니다만. 

10월에 출장 다녀와서 한 한달정도 잘 썼나? 갑자기 어느순간 머리에 쓸려고 양쪽 헤드를 잡고 늘리는 순간

뭔가 덜겅하더니.. 한쪽 헤드부분의 쇠 이음매 부분이 거의 부러져서 달랑달랑 거리네요.

쇠인데....



사정이 있어 한 한달정도 뜸 들였다가 지인 통해서 연락해보니, 해당 제품 단종되었고, 그런 파손은 AS가 되지 않는다네요. AS가 되는 것은 음질불량과 같은 거라면서.. 원래 이런 불량만 타 제품으로 고객이 산 값의 30%만 받고 교체해주는데, 저같은 파손도 2달 정도이므로 30% 만 받고 교체해준다고 하는데.....



실제로 전 NC 기능 아니면 헤드폰 필요없습니다. 집에도 2개나 있고.



K490, K551, K545, K845 중 하나로 제가 K495 구매했던, 25만원의 30% 즉, 7만5천원에 재구매 가능하다는데요...



이거.... 억울합니다. 전 K495만 필요할 뿐인데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uesgi 2014-12-29 17:50:41
답글

안타깝게도 테크데이터 그리고 다른 총판의 A/S가 한심스러운 수준입니다. 브라켓만 수리할 수 있으면 되는데 전체를 유상교체해야 하고 그나마도 단종된 것은 재고없으면 처리도 못합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