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얼마전에 슴핫패드 구입 했다가 쌍게? BG떡이라고 했잖아유
증상은 어느날 갑자기 사운드 재생이 되지 않는 것
자동으로 리부팅 되는 증상~~
전원 버튼을 눌러도 잘 켜지지 않은 증상
그래서 기기를 스마트패드 설정에서 초기화 시켜서 처음에는 소리가 않나오다가
몇번 껐다 켰다를 반복하니 정상~~
이것으로 환불 요청을 했는데 배송받은지 1주일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환불은 가능할텐데
불량인지 아닌지 제조사 확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제조사 말로는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이 있을텐데 설치한 어플리케이션이 꼬여서 하드웨어에 영향을 줬을 것이라나?
펌웨어 재 설치 해보고 정상이면 정상판정이다라고
저는 나중에 또 며칠 안되서 똑같은 증상이 나오면 어떻게 하느냐 잠재적인 문제를 갖고 있는 패드는 사용할 수 없다
환불 해달라고 했는데
판매처는 제조사 정책에 제조사는 자기네들 QC정책에 의해 환불 결정이 된다고 하네요
혹 다른 패드에서 어플리케이션 문제로 사운드가 나오지 않거나 리부팅 되거나 하는 증상을 겪어 보신분 계시는지요?
저는 말도 않되는 소리 같은데요
환불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대처를 하면 좋을까요
구입후 1주일 이내 문제가 있어서 환불 요청을 했습니다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