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언요청] 리퍼 노트북 환불방법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4-12-16 08:10:57
추천수 23
조회수   898

제목

[조언요청] 리퍼 노트북 환불방법

글쓴이

정병주 [가입일자 : 2001-09-28]
내용

g*켓 에서

4일 전 구입한 hp리퍼 노트북이

사용 3일 만에 " no bootable device ...." 표시되며

켜지질 않습니다.



판매자에 연락하니,

OS가 깨진 거라며 새로 깔았느냐고 하면서 다시 보내주면 손봐 주겠다네요.

와싸다를 비롯, 웹거핑 몇 시간 한 게 전부인데...



판매글 읽어보니,

1주일 내로 단순변심 반품 가능하고

초기 불량시 교환 가능하다고 돼 있습니다.



고쳐도 찜찜할 것같아

환불을 하고 싶은데

마찰 없이 손쉬게 환불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판매자가, 한사코 고쳐 주겠다고

반품은 피하고 싶어하는 눈치라서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백경훈 2014-12-16 09:42:24
답글

환불 할 수 있는 사유가 분명 있으니~~
가능하지 않겠습니까?

이경연 2014-12-16 13:03:45
답글

보통 하드웨어적인 고장이 아니면 환불해 주지 않을 겁니다.

정병주 2014-12-16 13:34:01

    경험상, 메인보드 이상일 때는,
일반 사용자가 알아 차리기는 어려운 경우가 많아서
두고 두고 말썽일까봐 걱정입니다! ㅜ.ㅠ

정병주 2014-12-16 13:22:42
답글

1T 일반 하드와
32G ssd케시 메모리가 메인보드에 내장된 타입입니다.
윈도우는 이 ssd에 설치되어 있는데,

건드린 것도 없는데 OS가 인식이 안된다는 게 좀 찜찜합니다.

일단, 판매자 공지 규정대로 다른 물건으로 교환요청 했습니다.

감기래 2014-12-18 00:05:42
답글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초기에 나오면 무조건 나중에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거나, 사용시간이 짧아집니다
완전 교체 하신다고 하시니, 잘 하셨어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