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아....찾아보니 계약 종료로 Lenbrook 본사로 연락?? 맞나요?
예 앞으로 a/s 받기 힘들걸로 보입니다.
수입원 a/s , 잘 해주는데도 있겠지만 , 큰 기대는 하지 않으시는것이 ..
현재 구매한 것은 보증기간안에서는 보증해 준다고 하지만보증기간이 넘어가고 오래되면 받기 힘들걸로 보입니다.
수입사가 바뀌더라도 단종 후 기간이 오래된 제품이 아닌 이상은 사후지원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구입회원님들께서는 무상기간은 기존 수입사에서 무상기간 이후의 사후지원은 새로운 수입사에서 이어서 진행하는 건으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상적인 사후지원 방침의 회사라면 모두 동일하게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