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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G3 휴대폰 A/S 관련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4-09-02 11:00:53
추천수 39
조회수   2,755

제목

LG G3 휴대폰 A/S 관련

글쓴이

신동원 [가입일자 : 2009-02-15]
내용


LG G3 휴대폰을 구입해서  만족하게 사용중에 액정에 진행성 크랙 발생(구입 후 15일 ~ 20일 정도) 으로 수리하러 LG 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해서 액정 교체하였습니다. 진행성 크랙 발생하면 기능상 터치 기능이 적절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소비자 과실이 없는 것 같아서 무상 수리 요청 하였는 데, 받아 들이지 않아서 일단 유상으로 수리하고 본사에 무상 수리 규정 확인하고 불만 사항 제기 하겠다고 했습니다. 금일 고객센터에 불만 제기하고, 유무상 A/S 내부 규정 확인해달라고 했는 데, 비교적 간단히 답변(본인들 잘못이 아니라고...) 하고 말아서...   많이 불쾌해  졌습니다. 



혹시 최근에 LG 휴대폰 액정 관련해서 ...  내구성 문제 관련 비슷한 사례 없는 지  궁굼해져서  게시판에  문의  드립니다...  좀 납득이  안가는 LG A/S 정책이   구입 후 1 개월 내에 액정 문제 발생하면, 30% 할인, 2개월이면 20%, 3갱월이면 10% 라고....... 일단  할인 받으면 액정 반납해야 한다고 해서  할인 안 받고  액정 갖고 왔습니다.... 



적절하게 문제 제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조언 부탁  드립니다....



불량 양상은  실금 형태로  강화 유리가  금이 갔습니다..  처음엔  한동안 잘 안보여서 인지가 안  되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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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진 2014-09-02 14:04:07
답글

액정부분의 금이 외부충격으로 인한 것이 아님을 입증해야겠죠.. 스마트폰은 복잡해서 액정과 메인보드 케이스로 부품을 단순 유닛화 시켜서 이상원인을 파악하기보다는 1년미만이면 부품 유닛을 무조건 교체해주는게 정책인데.. 이게 원인분석과 수리는 고급인력이 필요하고 고로 인권비가 많이 들어서 비용절감을 위해 수리보다 유닛교환을 해주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결론은 수리하거나 원인분석할 인원 자체가 없으니 수리보다는 15일정도니 교환이나 반품 신청하세요... 교환이나 반품은 국가에서 정해준 표준약관이 있을겁니다.. 우리나라에서 스마트폰은 1년 지나서 고장나면 버리는거 고려할정도로 a/s 정책은 개판입니다..

이장희 2014-09-02 14:53:48
답글

저도 G3사용자인데 심한발열,터치오작동,베터리사용시간6~8시간사이로짧고 화면의 반복적인꺼짐...있는데 증상이 간헐적이기에녹화해오라고해서 한번빠꾸받고 현제 사용3개월도안돼서 4번째A/S를 받고있네요...제가보기에는 G3망작입니다 ㅜㅜ

mikegkim@dreamwiz.com 2014-09-02 15:07:11
답글

G2 나 G3죄다 발열이 문제기는 합니다, 이게 돌리는 엡에 따라 편차가 크더군요.
그리고 요즘은 앞 패널 자체가 모듈로 되어있어서 예전 기기와 달리 몇몇 기기는 액정앞 강화 유리만의 교체가 불가능한 형태로 나오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갤럭시 S3는 유리가 깨져도 터치가 먹습니다만 G2나 G3등 G시리즈는 터지가 먹지 않지요.
뭐 이런 저런 일장 일단이 있습니다만, 스트레스를 지속적으로 받지 않았는데 유리가 그리 쉽게 깨어졌다니 ㅜㅜ 이것도 뽑기운인가 싶기도 하군요.

노진병 2014-09-02 21:40:24
답글

저도 G2 일년가까이 쓰면서 액정 두번 깨져서 유상 수리받았습니다. 10년넘게 삼성 제품사용했지만 비교해서 LG 유리는

너무 잘 깨집니다. 주머니에서 꺼내다가 바닥에 떨어졌는데 금이 쫙가더니 터치 안됩니다 ㅠ.ㅠ 최소한 백만원 가까이 하는

제품의 내구성이 너무 아니올시다입니다. AS 비용도 14만원 가까이 하고, 물론 요즘 삼성제품도 마찬가지지만

제가 느끼기에 LG G시리즈 제품은 지나치게 액정이 약한 듯해서 차후에는 필히 다른 회사 제품으로 갈아탈 예정입니다.

얇게 만들면 뭐합니까... 액정깨질까봐 두꺼운 케이스를 써야 한다는 불편한 진실만 남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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