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G G3 휴대폰 A/S 관련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4-09-02 11:00:53 |
|
|
|
|
제목 |
|
|
LG G3 휴대폰 A/S 관련 |
글쓴이 |
|
|
신동원 [가입일자 : 2009-02-15] |
내용
|
|
LG G3 휴대폰을 구입해서 만족하게 사용중에 액정에 진행성 크랙 발생(구입 후 15일 ~ 20일 정도) 으로 수리하러 LG 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해서 액정 교체하였습니다. 진행성 크랙 발생하면 기능상 터치 기능이 적절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소비자 과실이 없는 것 같아서 무상 수리 요청 하였는 데, 받아 들이지 않아서 일단 유상으로 수리하고 본사에 무상 수리 규정 확인하고 불만 사항 제기 하겠다고 했습니다. 금일 고객센터에 불만 제기하고, 유무상 A/S 내부 규정 확인해달라고 했는 데, 비교적 간단히 답변(본인들 잘못이 아니라고...) 하고 말아서... 많이 불쾌해 졌습니다.
혹시 최근에 LG 휴대폰 액정 관련해서 ... 내구성 문제 관련 비슷한 사례 없는 지 궁굼해져서 게시판에 문의 드립니다... 좀 납득이 안가는 LG A/S 정책이 구입 후 1 개월 내에 액정 문제 발생하면, 30% 할인, 2개월이면 20%, 3갱월이면 10% 라고....... 일단 할인 받으면 액정 반납해야 한다고 해서 할인 안 받고 액정 갖고 왔습니다....
적절하게 문제 제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조언 부탁 드립니다....
불량 양상은 실금 형태로 강화 유리가 금이 갔습니다.. 처음엔 한동안 잘 안보여서 인지가 안 되었구요...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