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운영진에 묻습니다. 장터 업자들이 와싸다의 주요 고객들입니까?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4-08-27 03:47:54 |
|
|
|
|
제목 |
|
|
운영진에 묻습니다. 장터 업자들이 와싸다의 주요 고객들입니까? |
글쓴이 |
|
|
황보석 [가입일자 : ] |
내용
|
|
오디오 판매장터에 올라오는 매물들을 훑다 보면
동호인들이 올린 기기는 별로 없고 거지반 다 업자들의 물건입니다.
비단 오디오 장터만이 아니라 벼룩장터도 업자들이 다 점령해버렸습니다.
그런데, 여러 회원들이 장터 개선 방안을 제시했음에도 붕구하고
그대로 방치하는 이유는 그들이 쇼핑몰 와싸다의 주요 고객이기 때문입니까?
업자들이 장터를 장악하고 도배질을 하도록 방치해두면
동호인들을 위한 교환의 장이라는 장터 개설 취지가 무색해질 뿐만 아니라
기변을 하려는 동호인들의 편익까지도 침해당하게 됩니다.
업자들이 쇼핑몰 와싸다의 주요 고객들이라서 방치한다면 할 말 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동호인 장터에 업자들이 꼬이는 것은 백해무익합니다.
업자들의 물건이 올라오지 않아서 장터가 좀 한산해진들
쇼필몰 와싸다의 매출이 줄어들 리는 없고 오히려 더 늘어날 것입니다.
운영진은 회원들 중 상당수가 운영진의 미온적인 태도에 불만을 품고
구입할 것이 있어도 보류하거나 다른 데서 구입한다는 사실을 직시해야 합니다.
----------------------------------------------------------------------------------------------------------
현재의 불경기와 매출감소는 아무런 비전도 없이 입으로만 창조 부르짖으며
효과적인 대책은 하나도 내놓지 못하는 무능한 정권 탓이지 세월호 탓이 아닙니다.
변대표께서 세월호 관련 글 올리는 회원들에게 그런 글 올리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는 말이 들리기에 실상을 잘못 알고 계시지나 않나 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