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고객이 오셔서 도수용 수경이 고장났다고 합니다.
보니 수리 불가이네요.
그래서 하나 사려고 하시는데,좌우 도수가 다른 수경이 필요한데...하셔서
지금 우리 가게는 이 제품을 취급하지 않습니다고 했더니,
화를 내시면서,그럼 무슨 대안을 내놔야지
무조건 안된다면 어떡하냐고 하십니다.
아니,그런 제품을 여기서 취급안한다면
다른 곳에서 구하셔야지,화를 내시면 어떡해요...
며칠전에는 여학생이 테를 부러진 것 가져와서,
못 고친다고 하니,그럼 어떡해요?하고 물어서
순간 내가 당황해서...그럼 그냥 가져 가야지...했습니다.
물건 사러 와서 없다거나,수리 안된다면
나머지는 고객님이 스스로 알아서 하셔야 한다는게 제 소신입니다.
난 아무래도 친절과는 거리가 좀 먼 것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