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L 답변: 알았어, 현기차 세계랭킹 선두로 인정해줄께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4-07-12 13:25:36
추천수 39
조회수   1,226

제목

L 답변: 알았어, 현기차 세계랭킹 선두로 인정해줄께 ,

글쓴이

[가입일자 : 2010-01-07]
내용
 그리고 윤무식이는 와싸다 석두랭킹 선두로  역시 인정해줄께.



현기 수출차가 제 아무리 외국에서 인정받는다쳐도 



그게  내수용 차 쓰는  국민(국내소비자)와는 뭔 상관이지?



현기차 해외판매용 품 질 아무리 좋다해도  그게 한국민과는 뭔 상관인고?



해외에서 무슨  무슨 상을 받았다는둥 , 품질평가에서 무슨 점수를 받았다는 둥...이거 아무 의미없는거야.



한 마디로 윤무식같은  깡통머리 들으라는 업체의 레토릭이지....









  남이 먹는  떡 보고 ,박수치라는 윤무식의  석두 정신, 역시  노망이  심화되고 있어..



국내용과는 너무나 다른 수출용 감상하며 , 국내 소비자들은 현기에 감사올리며 박수치라네.... 덜 떨어진 것이 오늘도 한 건 하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윤규식 2014-07-12 13:32:04
답글

국내용과 수출용이 어떻게 다른지 근거를 제시하기 바랍니다. 같은 가격이라면 국내에서 구입하는 사양이 훨씬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이런 거짓말은 수용하기 어렵군요.

박헌규 2014-07-12 13:37:33

    수출용 사양이 존재한다는 건 이미 인정했고 예전에 저도 확인 한 바 있습니다.
님이 말씀하신 대로라면 거짓말 참말이 논쟁의 핵심인데
그것만 밝혀지면 님의 주장은 당연히 철회 되어야 할것이고 아니면 여기 분들이 님의 주장을 인정해야 겠죠
그럴 용의가 있으신지.....

이인근 2014-07-12 15:28:49

    죄송하지만 제가 오래전에 수출용 현대차를 타봤습니다만 과장 않하고 어떤 외제차만큼이나 좋았습니다 내수용차하곤 비교가 않되요

이재경 2014-07-12 13:34:56
답글

니 머리통 혼자만 수용하지 마. 그러면 간단하잖아?

이재경 2014-07-12 13:40:23
답글

무식이 머리통이야 한 번 진실이라고 입력된 사항은 절대 변하지 않고 영구진실로 기억하는 신비한 머리잖아. 내가 수출용과 내수용 차이를 뭐하러 설명하누? 그런 머리통한테?

이승현 2014-07-12 13:41:36
답글

참 정말 대단한 양반이네요. 눈과 귀와 머리가 있다면 말이죠.

윤규식 2014-07-12 13:44:32
답글

각국의 생산공장에 따라 부품의 차이가 존재하고 각국의 환경규제나 기후 등에 따라 의무화된 부품이 있습니다.

가격도 그에 따라 차별화되는 것이구요.

미국에 수출하는 것과 유럽에 수출되는 것들도 그에 따라 다른 부품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차량의 성능과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그게 왜 국내용과 수출용의 차이지요?

근거를 대십시요.

현대자동차에 즉시 문의하겠습니다.

박헌규 2014-07-12 13:48:46

    아니
다른 부품이 들어간 다른 차인데
"아무 상관이 없다는'(차이가 없다) 말은 무슨 말이죠?
한국어 인데도 이해가 안되는 말이네요.

강판의 종류 차이, 두께, 보강재
심지어 도장의 미세한 두께 차이로도 종합적 품질의 차이와
소비자 만족도의 차이를 나타내는데요.

이재경 2014-07-12 13:51:19
답글

___________찍찍 찍...찍찍.... 어데서 쥐소리가?----------------
쥐새퀴 소리엔 관심 뚝.

인간과 쥐는 대화가 되지 않습니다.

가래엔 용각산,
쥐소리엔 허위신고버튼.

윤규식 2014-07-12 13:53:03
답글

근거를 대라고 하지 않습니까?

매국야당 편이나 들면서 매국질에 동참하는 사람들은 우리나라 비방하는거라면 근거도 없고 자료도 없이 나서는게 특기인가요?

박헌규 2014-07-12 13:59:58

    아니 본인이 스스로 인정을 하고서는 다시 근거를 대라니요?




---각국의 생산공장에 따라 부품의 차이가 존재하고 각국의 환경규제나 기후 등에 따라 의무화된 부품이 있습니다.

가격도 그에 따라 차별화되는 것이구요.-----




가격의 부분이 문제라서 한국 소비자들이 더욱 분통을 터트리긴 하는데
위 이야기 본인이 하신 이야기 맞죠?


이재경 2014-07-12 13:54:52
답글

푸후훗....................

답답하면 그 근거는 무식이 너가 찿아보세용..... 그럼 수고 좀 하세용.무식이님...ㅎㅎㅎㅎㅎ

이인성 2014-07-12 13:56:13
답글

http://smoker3.blog.me/30080406258 무식한 놈을 위한 배려~

윤규식 2014-07-12 14:08:15

    역시나 매국언론의 야비한 보도를 인용하는군요.

기본적으로 에어백에 대한 사양은 차량의 가격 때문에 기인하는 근본적인 문제입니다.

에어백 처음 나왔을 때 천문학적 가격 때문에 사양에 넣으려면 엄청난 가격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90년대에 나온 차들에 에어백이라는 사양은 엄청난 사치였습니다.

이후 대량생산이 되고 가격이 낮아지면서 점점 사양이 싸지고 설치가 확대된 것이지요.

기술의 발전과 대량생산에 따라 에어백 사양이 보편화되는 과정에서 나온 차이입니다.

이미 에어백이 10년 이상 앞서 보편화된 미국, 유럽 시장 기준을 우리나라가 같은 시기에 따라 갈 수 없는게 당연한 것입니다.

안전을 위해서는 비용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관점에서 에어백 설치 - 더 고급사양 에어백 확대를 찬성합니다만
이걸 국내 자동차 업체의 책임으로 돌리는건 한마디로 야비한 언론 플레이입니다.

어차피 사양올리면 가격 올라가고
에어백 설치가 사치품에서 보급품으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있었던 일시적 현상을
성능차이라고 주장하다니 매국노질 하는거 순식간이군요.

박헌규 2014-07-12 14:22:08

    다 양보 해서
어쨓든
수출용과 내수용이 품질의 차이가 있다는 건 인정 하시는 거네요?

두번씩이나 본인의 입으로 이야기를 하시고
또 아니라고 하시면
인지부조화 상태인 것으로 생각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이재경 2014-07-12 14:02:55
답글

하하하..아이고 배야... 현대자동차에 문의하겠다네요... ㅎㅎㅎㅎ


무식이:안년하세요. 저 현기차 호갱님인데요. 수출하는 차랑 내수차랑 품질 차이가 있나요?
호갱전용상담 창구 직원(속으로 생각하길 내 상담경력 10여년에 이런 진성호갱은 또 첨이네...썩소 실실 날려가며 하는 말은...) 아잉, 호갱님...그럴 리가 있나용? 진실을 알면 사실 더 놀라실걸용.... 내수차가 수출용보다 더 좋아용...호호호..아무렴 한국기업인데 한국인들에게 더 안전한 차를 드려야종...
윤무식:역쉬! 현기차 짱이여...


무식님. 앞으로 삼성전자에도 문희하시기 바랍니다. 애풀과 삼승 중 누가 더 낳아용?하고....아차차... 이미 문의했었지? 애플은 개허접이고 삼성 갤럭시가 최고라며 자게판서 거품 물고 떠들었던 무식이....

김학순 2014-07-12 14:03:05
답글

에구....국내용과 수출용이, 재질, 부품이 다르다는건, 웬만한 사람은 다아는 상식입니다....국내용만 하체부식이 심해서 뉴스에도 나오고 그랬었습니다...

이재경 2014-07-12 14:06:38
답글

무식이 말에 의하면 부품이 달라두 성능차이는 없다네요...햐~ 역시 무식이다워~~~

윤규식 2014-07-12 14:10:54
답글

매국야당을 지지하고 매국언론의 언론플레이에 혹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경험적고 어린 20~30대, 저소득 계층이라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귀가 얇아서 누가 한마디 하면 쉽게 넘어갑니다. 그게 매국노질이라는건 꿈에도 모르더군요.

박헌규 2014-07-12 14:18:05

    님의 글에서

'매국보수를 지지하고 매국언론의 언론플레이'라 하면 맥락이 맞을 것 같고
여기 와싸다 분들이 대부분
중장년 층이라
--대부분 경험적고 어린 20~30대, 저소득 계층---이 아니라는 건
알고 계시죠?

이재경 2014-07-12 14:17:35
답글

무식아, 한 마디만 하지. 너같은 종자가 매국이란다. 민주주의 팔아먹는 매국, 기득권층 찬양하는 매국, 대한민국 역사를 한참 뒤로 돌린 독재 찬양하는 매국,역사를 왜곡하는 매국말야. 십년 말해줘도 모를 인간이므로....너같은 종자가 바로 매국노니까 그런 말이나 있다는거나 알어라.

이재경 2014-07-12 14:19:26
답글

그리고 핀트 흐리려고 매국 타령 하지 마. 지금 현기차 얘기하고 있즌 중이잖아. 뭐 정신이 깜빡 깜빡해? 방금 전 토픽이 영 생각 안 나?

이지헌 2014-07-12 15:08:41
답글

이 아저씨 수준이 뻔하네... 나라는 흉기차가 팔아 먹고 있어.. 길게 써봐야 소귀에 경 읽기 니까 그냥 접고, 모르면 그냥 시원한데서 주말 드라마 재방송이나 보세요. 급하게 인터넷 뒤적거리면서 아는 척하지 마시고.

황준승 2014-07-12 16:53:33
답글

아시아투데이 김종훈 기자 = 현대자동차가 원가절감을 위해 수출용과 내수용 차량에 다른 부품을 사용하는 문제가 다시 불거지고 있다.

특히 수출용 차량에 비해 내수용 부품 사양을 떨어뜨리고 차량의 연식변경을 하며 단가가 낮은 부품으로 교체하는 사례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차를 구매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다.

국내 소비자단체들은 이에 대해 "현대차가 원가절감 등을 내세워 부품 사양을 낮추는 것은 오래전부터 지적받아온 행태"라며 "차량 안정성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된다"고 우려하고 있다.

담당자는 "지난해 그랜저HG가 처음 출시됐을 때는 패드가 알루미늄 합금 소재였는데 최근 들어 일반 주물 소재로 바뀌었다"고 A씨에게 설명했다. 그는 또 회사 측에서 고급 대형차인 그랜저를 출시하면서 왜 그렇게 부품을 바꿔 내놓는지 알 수 없다는 말도 덧붙였다.

아반떼MD의 경우 뒷문에 들어가는 임팩트바 개수가 수출용은 2개지만 국내 판매용은 단 1개 뿐이다.

임팩트바는 측면 사고시 충격을 완화해주는 역할을 한다. 임팩트바의 개수가 적은 차량은 생산비용이 덜 들지만 안전성이 떨어지는 치명적 약점을 갖게 된다.

아울러 차량 하체의 방청(언더코팅)에서도 차이를 보인다. 내수용과 달리 미국 수출용 차량에는 염화칼슘 등으로 인한 추가 방청 작업이 이뤄진다.

실제로 한국소비자보호원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올해 5월까지 접수된 차량 부식 관련 불만 접수 건수는 현대·기아차가 228건으로 가장 많다. 한국지엠은 31건, 르노삼성은 한 건도 없다.

윤규식 2014-07-12 17:05:26

    2년 전 기사 퍼오셨군요. 10년 전 기사 퍼오신 분보다는 낫습니다.

현대기아 자동차의 입장은 어디있습니까? 전문성도 떨어지고 매국질에 앞장서는 소비자단체들의 주장만을 듣는게 정상인지요?

차라리 소비자보호원에 접수된 불만사항들이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확인하는게 순서일 것입니다.

황준승 2014-07-12 17:09:26
답글

2년전 기사는 유효기간 지났나요? 저 내용이 거짓이란 말이죠? 평생 그렇게 살다 죽으세요
멍멍, 멍멍...

오권식 2014-07-13 07:01:56
답글

정말 보고있자니 불쌍하다. 확인된바는 없지만 나이깨나 먹은걸로 아는데 한참어린분들에게 저런 조롱에까까운 말이나듣고(물론 욕쳐먹을짖을 하지만...) 자존심때문에 발악에가까운 변명이나 싸지르고.... 자식들보기 안부끄럽소? 애들있으면 옆에 델구앉아서 보여주구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