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업무용으로 사용할 건데요. 잔고장 없이 오래 쓸수 있는 기종을 찾습니다. 팩스, 스캔, 복사 기능이 같이 있는 기종이면 됩니다. 흑백레이져 방식이면 되고, 그 외 기능은 필요 없습니다.
업무용이면 후지 제록스나 캐논 아닌가요.
캐논 꺼 보고 있는데, 20만원미만대 기종도 괜찮을까요?
사무실 근처 잉크충전하시는 사장님의 권유로 캐논꺼 쓰고 있어요. 20만원 미만.. 그 사장님 말로는.. 사무실에서 막 쓰는 기종은 캐논이 와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싼맛에 사서 막 쓰고 있어요. 크크
요새도 팔리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사무실에서 쓰는게 캐논 mf4450 인데 꽤나 터치감도 좋고 내구성 있어보이고 여튼 야무지게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드는 기기입니다.
저희 회사 제록스 다큐센트리C3370 인가 쓰는데 출력 품질도 좋고 고장 안나고 종이도 안 걸립니다. 아직까진 잘 쓰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도 2달전에 캐논 무한잉크 사서 사용하고 있는데 20만원 안줬는데 스캔 팩스 프린터등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선 와이파이 연결해서 내 컴퓨터로 팩스도 보낼 수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