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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발진 방지 장치 개발이 어려울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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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5 12:28: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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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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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발진 방지 장치 개발이 어려울까요? |
글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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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재숙 [가입일자 : ]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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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여사가 아닌 경우, 평소 훈련을 좀 해놓으면 급발진 현상이 나타났을 때 기어를 중립으로 뺄 수 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당황하면 판단력이 떨어지니 기기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기기가 사고 치는 것에 대해 기기의 도움을 받는다? ? ?
-브레이크를 밟았는데 쓰로틀벨브가 아이들링 수준 이상으로 열리면 미션을 자동 중립으로.
-사전 등록해놓은 RPM 이상의 가속이 1초 이상이면 기어 자동 중립.
-충돌 발생 시 중립.
-엑셀과 브레이크 동시 밟으면 중립.
-풀악셀 + 비명소리 들리면 중립 또는 쓰로틀밸브 닫기(엑셀 무시)
지금도 브레이크밟으면 엑셀 신호를 무시하도록 되어있는 차가 있는데, 한 모듈이 제어하면 그 동작도 믿을 수 없으니 '독립된 별도 모듈'에서 감시하고 차단할 수있도록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화장실'에서 해보았습니다.
화장실 미션 실패…
달려있던 스위치 크롬 몰딩도 단가 낮추려 빼는 상황에서 이런 안전 장치를 추가로 달리가 없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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