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일단 시승하면 생각이 달라질텐데... 안타깝게도 시승까지 가는 현기차 고객들이 드물죠. <br /> <br /> 주변에 많이 추천하는데, 일단 고개부터 흔듭니다. 오로지 현대, 어쩔 수 없이 기아...
금일 출근하는데 말리부 디젤 시승차 옆을달렸는데 생각보다 조용하고 힘 좋던데요. . .실내 디자인도 바꾸고 나왔으면 하는 생각이. . .
옵션으로 후방 엘이디, hid, 블랙 휠을 선택할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br /> 그 점이 아쉽더라고요.
저번주에 직접 시승해봤는데 좋더군요.<br /> 트립 초기화시키고 1시간동안 시내,국도 막 밟았는데 연비가 14 키로 나오더군요.<br /> 승차강 좋고 코너링 만족,브레이크 질감도 역시 만족이었습니다.<br /> 단점은 D모드 정차시 떨림과 소음이 실내까지 침투하여 아쉬웠구요,휠 디자인이 정말 좌절입니다.<br /> 아, 출발시 좀 굼뜸니다.미션 문제인거 같은데 이부분도 좀 아쉽더군요. <br /> 스포티지 터보 타는데 연비 시내만
D에서 느끼는 진동은 다 같은 모양이군요. 차는 잘 나가고 잘 서고 잘 돕니다..차별화를 고려해서 실내 디자인도 좀 바뀌었음 좋았을 텐데요. 마이링크도 좀 낯설었습니다.
출발시 굼뜨다니 제겐 딱이네요<br /> 남들보다 앞서가고 싶은 생각은 없거든요<br /> YF소나타, SM7 뉴아트는 악셀페달 조금만 밟아도 튀어나가려해서 참 난감하더군요<br /> 승객 한테도 미안하고요
취향차가.있겠지만 초반.악셀링에 튀어나가는건 스포츠카.말곤 그닥.좋다는 생각은 않듭니다<br /> 현기차들이 초반악셀링 좋게해서 마치 리스폰스가 좋은것처럼 포장했지만 독일차.1달만.멀아보시면 그 처이점을.바로 느낍니다<br /> <br /> 110~130 사이 기어비만 맞으면.구지 악셀링 않해도 지속적으로.밀어주는 느낌을 국산차에서<br /> 찾아보기 힘들더군요<br /> <br /> 독일 3사 다.몰아봤고 지금은 아우디 a6 탑니다
벤츠 600 몰아보세요 현대차보다 훨씬 굼떠요...ㅠㅠ
현기차의 제로-십은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br /> <br /> 제로-백 말구요......
말리부....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예쁘죠....현대의 독오른 두꺼비 외관모양보다는 휠.....
말리부 디자인 은근 품위가 있어요. <br /> 독오른 두꺼비 정말 와닿는 비유입니다.
볼수록 매력있는 차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