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들 장사하기 참 쉽죠.<br />
현기 못지않은 폭리질인데 욕은 현기가 다 얻어쳐먹어주고 지들은 챙길건 다 챙기고 있구요.<br />
거기다 종교집단 별명까지 얻은 극성 추종자들까지 있으니.. ^^<br />
<br />
소비자들이 수입차로 급격히 등을 돌리는 이유가 다 있다고 봅니다.<br />
자동차라는게 문화인데<br />
르삼, 쉐보레는 한국형이라는 개념이 없는 것 같습니다.<br />
르노는 아시아 지역에 르노 모델을 보급하기위한 발판으로 한국시장을 보고 있고,<br />
쉐보레는 GM의 소형차 생산기지 정도이고,<br />
쌍용은 중국이나 인도에서 한국차 기술을 배우기위한 실습장 정도 생각하는 듯합니다.<br />
<br />
한마디로 한국시장을 개떡으로 보고 있죠.<br />
독점은 심화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규
예를 들면.. 쇼트트랙이나 스피드 스케이팅에서 앞에 하나 세우고 뒤 따라 가는게 바람 영향을 적게 받아서 힘이 적게 든다고 합니다.<br />
그리고 메이져와 마이너는 선택 할 수 있는 카드가 다릅니다. 2등 편승이 마이너에게 유리하죠 <br />
<br />
아마도 규모로 싸움이 된다고 하면 본격적으로 가격 싸움을 하겠지요..<br />
지금은 가격 싸움을 못합니다 그러다가 힘센 메이져(현기차)가 가격으로 밀어버리면 마이너는 죽습니다<
자동차 판매량은 절대적으로 가격에 영향을 받기에 다들 기를 쓰고 원가절감하려 하는거구요..뻔히 알지만 가격을 못내리는 이유는 원가절감이 하루 아침에 안되는 것이기 때문이죠..마찌꼬바 제조업이라도 해보시면 가격 낮춘다는게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 알것입니다...현기는 그나마 월등한 판매수량과 많은 부품업체를 거느리고 연구인력이 뒷받침해주니 타사보다 유리한 원가가 가능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