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요즘은 핸드폰에 꽂아서 하는 걸 많이 사용하더군요.
계산서를 발행하면 카드결재하면 안되지않나요?<br /> 우리가 마트같은데가서 보면 카드결재시<br />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라고 써있듯이.,,,,<br /> 내가 상대방한테 자료 2번끝어주는게 아닌지?<br /> 저도 사업상 카드결재시 계산서 미발행해주는데요
현금영수증발행시도 계샨서 미발행하구요<br /> 단말기는 아까우시면 중고라도ㅡ
사용빈도가 적으면 휴대폰에 꼽아쓰는 놈도 좋습니다.
ㄴ 윗 분들 말씀에 동의합니다. <br /> <br /> 1. 핸드폰에 꽂아쓰는 타입 <br /> 저렴합니다(신규면 5-6만원정도면 끝-추가비용없슴) <br /> PIN번호부여받아 앱설치후 사용 <br /> 단, 전표가 안나옵니다. 전용프린터는 매우 비쌉니다. <br /> 사용빈도가 적다면 추천합니다. 내구성 별로입니다. <br /> <br /> 2. 일반 무선단말기 <br /> VAN사를 둬야합니다. 단말기비용+통신비용+V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