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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직원 차가 매그너슨데....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4-03-31 16:29:42
추천수 5
조회수   2,344

제목

회사 직원 차가 매그너슨데....

글쓴이

장순영 [가입일자 : 2004-09-23]
내용
잠깐 몰아봤는데...차 좋네요...@.@



묵직하고...엔진힘도 좋고...잘 만든 차여요...



물론 연비 안 좋고...부품값 비싼 거는 알지만 이정도면 뭐 아주 좋네요!



10년이 훌쩍 넘은 찬데...후아~~~



매그너스 깨끗한 놈 하나 잡아서 싹...고쳐서 탈까봐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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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항 2014-03-31 16:33:43
답글

타능건 무조건 새것이 좃씀돠.....~.~!!

조국현 2014-03-31 16:37:52
답글

연비 빼면 좋죠.

김우영 2014-03-31 16:41:23
답글

저도 요즘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대우차...물론 단점도 있겠지만 당시 현대 기아차 보단 월등히 좋네요.. 지금의 흉기차보다도 가격대비 훨씬 좋구요,

김우영 2014-03-31 16:44:21
답글

연비 는 당시나온 ef 랑 별차이 없는것 같아요. 시내주행만 8 킬로 나옵니다.연비는 언론플레이로 과장된 면이 있는듯..문짝 닫을때 소리가 흉기차랑 다름...

권윤길 2014-03-31 16:57:28
답글

참으세요. ㅜㅜ

황준승 2014-03-31 17:24:21
답글

그 당시 소나타 보다 시내연비 조금 떨어지고, 고속도로 연비 더 잘 나오죠 <br />
그 당시의 현대차 보다야 좋습니다. 근데 요즘 차들과는 확실히 비교 되더군요. <br />
그냥 300만원 정도 주고 관리 잘 된 차 구해서 관리 해가면서 타신다면 가성비는 최고죠 <br />
옵션들이 참 고급스러워요. 각종 스위치류들 작동감도 아주 고급 스럽고요. 공을 많이 들인 것 같아요

김종백 2014-03-31 17:39:12
답글

L6엔진이죠? 직렬6기통이라는.....

정병은 2014-03-31 17:50:32
답글

후속모델인 토스카 수동을 6.3년째 몰고 있습니다. 7만 킬로 정도 되었네요. 얼마전에 엔진오일을 교환하고 몰아보니 새차처럼 조용하고 부럽나게 달립니다. 별 심한 고장은 없습니다. 4-5년후엔 말리부로 바꾸고 싶은데 수동을 생산하지 않고 있습니다. 동서는 4-5년전에 YF 소나타 오토를 구입했는데 수시로 정비소에 들락날락한다고 합니다.

이종호 2014-03-31 18:18:23
답글

매그너스 좋은 차임돠....ㅡ,.ㅜ^ 기름잡숫는거 빼면....

박재현 2014-03-31 18:51:03
답글

제가 아주 옛날에 매그너스 이글 오너였어요....2000년대 초반에....<br />
<br />
유류비가... 그랜저 xg 싸닥션 날리더군요....<br />
<br />

장순영 2014-03-31 18:58:53
답글

사실 차가 필요없는 사람이라....차에 돈 들이고 싶지는 않고...가끔 주말에 산이나 댕길라구요...ㅠㅠ

황준승 2014-03-31 19:23:38
답글

매그너스 부품가격도 얼마 안해요. 생각보다 싸서 놀랬어요.<br />
라세티 프리미어도 한동안 카풀 하느라 얻어탔는데, 참 좋은 차 였어요

임동환 2014-03-31 19:27:25
답글

권윤길선생님께서, 이 차 전문이신데... <br />
저는 2002년형 24만킬로 뛰고 있습니다~~<br />
<br />
아직도, 대만족...<br />
직렬6기통... ㅎㅎㅎ

김효 2014-03-31 19:35:15
답글

오디오만 한 5백이상 썼던 매그너스 LPG 아부지 드렸는데 몇일전에 80에 파셨다는군요 ㅜㅜ 그 가격이면 오디오 인스톨 비용도 안되는뎅 ㅜㅜ

한권우 2014-03-31 19:50:42
답글

순영어르신은 왠지 차보다 이쁘고 성능좋은 외제 스쿠터가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조재호 2014-03-31 20:39:28
답글

제 차는 매그너스 2004년형.. 지금 29만 6천km 넘고 있습니다. LPG인데다 오토다 보니 연비는.. 그냥 퍼 잡숫고있습니다. 머 그냥 타고 있어요... ㅠ.ㅠ

장순영 2014-03-31 21:42:33
답글

권우님~~~잘 지내시죠? 명동 가끔 나가니까...한 번 봅시다...^^

한권우 2014-03-31 22:27:53
답글

네.조만간 뵙겠습니다 ^^

김동식 2014-04-01 00:37:12
답글

예전 대우차가 연비가 떨어지는것은 무게감도 한&#47786;하는데 좋게 말하면 고속 주행시 묵직하게 바닥에 쫙 달라붙는게 고속도로나 장거리 주행시 매그너스 탈만 하더군요. <br />
당시 이에프나 옵티마 무게감은 매그너스 못따라 오더군요. <br />
티비 광고처럼 매그너스는 남성적인 차엿고 이에프는 여성스럽고 날린다고 해야되나 <br />
지금보아도 외관 디자인 밀리지 않습니다. <br />
국산차 지나고 보면 차 다 그넘이 그넘 입

김도범 2014-04-01 02:42:58
답글

그 시절 국산 동급중에서는 뒷좌석이 가장 좋은 차 같습니다. <br />
그 시절 대우차들 연비가 좀 떨어지는 것은 ecu에서 수많은 연료 보정 값들이 <br />
<br />
현대차에 비해 조금 더 농후한 것이 원인이라는 사견입니다. <br />
연료 분사는 엔진에 맞게 기본 값을 설정하고 주행시 각종 보정 인자들로 <br />
<br />
목표 공연비로 보정을 하는데 기본 분사량을 비교적 조금 농후 쪽에 두고 <br />
보정

김도범 2014-04-01 02:43:16
답글

그외 연비 절약하는 방법은 가속 패달을 부드럽게 밟는 것이 가장 유효합니다. <br />
스로틀 센서 온 되는 순간 각종 연료 보정이 들어가는데 급할수록 연료 보정량이 <br />
많아집니다. <br />
<br />
ecu에 따라 다릅니다만 스로틀 센서 값으로 가속 모드로 판단되면 <br />
산소 센서 피드백을 하지 않고 최대 출력 공연비로 바뀌어져 농후 분사가 됩니다. <br />
<br />
그외 스로틀 센서 온 되는 순간

장순영 2014-04-01 07:08:37
답글

어후....김도범님...전문가시네요...@.@

김도범 2014-04-01 12:23:36
답글

에구,별 말씀을요^^ <br />
예전에 좀 줏어보던 것이 다행히 안까먹은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br />
<br />
엘식스 엔진은 그 바닥 떠난 즈음이라서 잘 모릅니다만 <br />
그외 대우 엔진들 부품들이 내구성 마진이 너무 많아서 무거워 연비가 더 좋지 않습니다. <br />
<br />
피스턴,커넥팅 로드,크랭크 샤프트...등을 보면 <br />
만듦새는 당시 현대 엔진과는 비교가 안되게 좋습니다만 너무 무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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