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글쓴이가 너무 뭇매를 맞는 것 같습니다
역지사지...ㅡ,.ㅜ^
종호님 그래서 드리는 말씀인데요 판매자측에서도 구매자가 판매자의 판매정책이랄까 마케팅 기법을 몰라서 오해가 생긴데 대해서 이해를 구했으면 하고요 구매자도 판매자의 선의의 판매정책을 이해하시고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셨다면 기분 좋게 사용하셨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사실 저도 [박스불량]에 대해서 이번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언젠가 사장님이 밤중에 창고 들어가 박스들을 집어던졌다는 글이 이제 이해가 갑니다^^ 와싸다에서 소소한 물품 구입을 해봤는
김주영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되려면 앞으로 그 스피커는 계속 7천만원에 판매해야 되는 것입니다.<br /> <br /> 창고에서 오래 보관해 뒀던걸 이대로 둬선 안되겠다 싶어 검수를 마치고 싸게 내놨습니다.<br /> 박스가 회손된게 5개정도였고, 멀쩡하게 5개였다고 가정합니다.<br /> <br /> 불행하게도 정진원님께는 멀쩡한 박스가 간거지요.<br /> 앞으로도 새제품을 7천만원에 계속 판매를 하는지 안하는지 지켜보면 될일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