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시와의 씨움도 있을텐데요.. AT&T의 AD Works 같은 경우 구글과 수익모델은 동일한데 광고 반응률이 세배정도리고 합니다.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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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는 개인정보와 케이블, 유선통신, 모바일이라는 구글이 갖지 못한 다양한 채널을 이용해 빅데이터를 분석, 맞춤형광고를 하고 있고 커머스 분야에 진출히고 있습니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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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구글과 통신사 간의 한판 전쟁이 벌어지겠죠.. 플렛폼은 소프트웨이일 수도 있지만 네트
MS, INTEL이 영원할 것 같았는데, 구글이 나오면서 갤갤거리고, 옛날 IBM이랑 비슷해 지겠죠.<br />
아 이제는 구글다음이 누굴지 궁금합니다.<br />
아마도 이번엔 제발 다른 나라에서 나왔으면 좋겠네요..<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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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최소한 십년은 기다려야 할 것 같지만...<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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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하튼 구글의 경쟁력은 콘텐츠와 콘텐츠의 구성및 접근능력, 그리고 개방성에 있습니다.<br />
통신사는 기본적으로
좋은글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드웨어의 개방형 플렛폼화라… 최적화 이슈가 예상되지만 잘 된다면 매우 위협적 전략이군요. 구글은 최근 행보가 꽤 난해합니다. 인공지능 회사 뿐만 아니라 로보틱스 회사들을 닥치는데로 먹어치우고 있죠.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가치있는 액션을 가미하기 위한 포석 같습니다… 판깔고 돈먹기 게임인데, 애플의 향후 행보가 매우 흥미롭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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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은 이론과 다르죠. 저자는 고객이 어떻게 움직일 것인지에 대해서는 심각한 고민은 <br />
별로 없는 것 같군요. 그리고 구글의 핵심 전략도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것 같지는 <br />
않군요.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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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개방형 플렛폼이 듣기에는 뭐가 그럴싸 하지만. 수용할 수 있는 고객이 얼마나 <br />
될지는... 글쎄요... 간단하게 예를 들면,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업그레이드를 쉽게 할 수 <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