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
삼성은 소니보다 비싼데<br />
그래도 현기는 일제보다도 아직 싼듯....<br />
<br />
가격 대비 성능....<br />
<br />
빙판길에 안전한 차는 없고, 제로백 끊을 만큼 기름 값이 싸질 않고,<br />
벤츠 최상위 라인 탄 영국 세자빈도 죽는 판국에 안전 운전 만큼 안전한 차 없고,<br />
<br />
소비자가 원한는 것은 싼가격에 승차감 좋고, 고장이 잘 안나고, 고장나도 쉽게 고칠
눈길의 성능은 눈이 다져진 오르막 길 노면에서 멈추었다 올라 갈 수 있는 헛바퀴 하지 않고 유일한 차는 체인 감은 차 밖에는 없습니다. 그려.... 눈 많이 오는 지역에서 많이 직면하는 난감한 상황...<br />
<br />
<br />
눈길에는 체인이외의 영구 대안이 없습나다.<br />
<br />
마케팅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정말 실제로 스키장에서 제네시스 운전할 사람은 없겠죠<br />
저 차 타는 사람은 기록단축을 위해 타지도 않을거고요<br />
평소 한국에서 타기에 제네시스는 꽤 매력적인 차 같습니다<br />
분명 잘 팔릴거예요<br />
기업은 밉지만 , 잘 팔릴 차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br />
저는 제네시스 참 싫어하지만요
고장이 잘 안 나고, 고장 나도 싸게 쉽게 고칠 수 있고.....<br />
<br />
요게 대부분 국산 차를 사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br />
얼마 전 발표를 보니까 수입 차가 국산 차 대비 수리비가 세 배 가까이 나온다더군요. 그렇겠죠.<br />
<br />
그런데 말이죠....<br />
<br />
현기- 에어백 안 터질 확률이 높다.<br />
외제-그래도 에어백 하나는 확실히 터질 확률이 높다.<br />
<
자동차는 집이나 옷처럼 문화라는 생각이 듭니다.<br />
그런데 자동차 회사가 너무 적습니다.<br />
살아남을 만한 회사는 독일3개, 프랑스, 일본, 미국 각2개, 이탈리아, 한국 각1개, 여기에 인도 중국 찌끄러기<br />
그 많던 자동차 회사들이 다 망하고 기아차 대우차 처럼 흡수 합병당해 자신의 정체성을 잃어 버리고, 모기업의 서브라인으로 전락했습니다.<br />
<br />
선택의 범위가 너무 적고, 독점은 거의 완성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