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슬러시기호(/)의 해석에 관한 문제인데요....
저는 어제 밤에 올라온 글 보면서
글 올린 분께서 아이콘도 초등학생 아이도 있고 해서
아마도 아이가 물어봤나? 싶어서
그렇다면 아이가 "6 나누기 2 곱하기 (2+1)" 이라고 말한 것을
온라인 상에서 옮겨 적다 보니 등장한 슬러시기호(/)라고 생각하여
(1)로 해석하는 맞다고 강력(?)히 주장한 것이고요...
(제가 분필밥을 먹은지가 20여년째라...^^)
지금 곰곰히 생각해보면
아마도 글 올린 분은 인터넷 어디선가 보고 글을 옮겨 보신것 같네요.
그렇다면 슬러시기호(/)에 대한 의미 해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답이 갈리는
별것도 아닌데 불필요한 논란거리만 만드는 문제라 봅니다.
자연수의 혼합셈은 초등학교 저학년 문제도 아니고요...
주말인데 대충 논란은 여기서 접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