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황당한 판매자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4-02-05 15:31:56
추천수 11
조회수   1,637

제목

황당한 판매자

글쓴이

김정태 [가입일자 : 2004-12-03]
내용
A쇼핑몰에서 아이 장남감을 구매하였습니다

두가지를 샀는데 합한값이 만원이고 또 만원이상이 무료배송이라 결제완료 하였습니다

시스템적으로도 결제창에서 무료배송으로 바뀌더군요. 그런데 그 다음날 판매자한테 전화가와 배송비 3천원을 따로 입금 하라고 하네요! 만원이상 무료배송은 만원넘게 사야한다고 합니다 . 이래저래 말 다툼하다가 갑자기 만오천원 이상이 무료배송이다...우리가 다른데 보다 싸게 파는데 그냥 내라. 이거 원래 얼마짜린줄 아는냐! 이상한 소리를 계속하네요

팔기 싫으면 말라고 했더니 구매 취소해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당신이 판매취소 하라고 했더니 몇칠째 대기 상태로 있네요!

제가 취소 해야하나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진현호 2014-02-05 15:46:45
답글

옥션이나 지마켓이면 판매자가 아닌 거기에 그 상황을 이야기 하세요.

최성일 2014-02-05 15:47:27
답글

절대 취소해주지 마세요. <br />
그런다고 판매자가 크게 욕먹는건 아니지만 입점몰 내의 판매자 신용도는 좀 떨어질겁니다. <br />
딴대서 사시고 혹시라도 그업자가 배송해주면 반송시키시고요. <br />
룰 대로 하세요. <br />
참 찌질한 업자네요.

loveminy@gmail.com 2014-02-05 15:47:28
답글

일단 쇼핑몰에서 허위 광고를 했군요.<br />
이런 사람들은 시간이 아깝더라도 화면 캡춰해서 소보원에...

김정태 2014-02-05 15:55:13
답글

기다리는 아이때문에 더 화가 납니다<br />
덕분에 하루 늦어져서 좀 더 좋은것으로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 했습니다

이성위 2014-02-05 17:39:57
답글

'만원이상'이면 만원부터라는뜻이니 당연 뮤료배송이맞지요..'만원초과'라야 예를들면=10.010부터 구입시..라고표기해야 맞으니 판매자쪽이 빠가라는거네요..

이종호 2014-02-05 17:46:55
답글

쇼핑몰 운영부서에 민원을 제기하세요..

김정태 2014-02-05 18:02:58
답글

ㄴ 어르신 배송료 문제는 너희들끼리 알아서 해라네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