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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중에 크게 이상없다면 오일/ 소모품 정도 교환 하면 이상없을듯 합니다... 타이어 교체 유무가 중요 할것 같습니다
하체 녹이 슨 곳이 있는지 살펴보고 방청 하체도장이나 언더코팅 할 필요가 있는지 엔진오일 갈때 살펴보세요.
키로수가 적어도 하체를 점검하세요.
지난번에 하체를 봤는데 이미 부식이 올라왔던데 이 상태에서도 언더코팅이 의미 있을까요?
타이어는 키로 수가 얼마 안되더라도 일정 기간되면 바꿔줘야 합니다.<br /> 장시간 햇빛과 높은 온도에 노출되면 타이어의 유분이 빠져 나가 고무의 탄성이 없어진다고 들었습니다.<br /> 심할 경우 여름 철 높은 온도의 주행 중 터질 수도 있다고 ....
네.타이어는 이번에 교체할 예정입니다. 돈 수억 깨지겠어요. ㅜㅜ
다음 티지 카페가보시면 타이어17인치 15만원미만으로사실수있을겁니다.
제가 9년된 중고차 6만2천키로 탄 후배차 업어와서 풀 정비했는데 그중에 으뜸은 늘어난 타이밍밸트였습니다. 키로수랑 상관없이 연식이 있으면 꼭 교체하세요. 정비사가 보더니 식겁하더군요.<br /> 그다음은 시커매진 미션오일 이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