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회원님들
와싸다에 가입한지 약10개월된 초보 회원입니다
10개월동안 10번정도 앰프 및 스피커를 구입하였는대 4건 정도가 문제가 있는것을 구입하였습니다 그중 앰프하나 반품하고 그냥 수리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판매자와 통화하여 반품을 요구하였으나 이런저런 이유로 반품을 거절당한 경우도 있고 판매자의 이상없다는 말을 신뢰하고 바빠서 물건의 이상유무를 즉시 확인하지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회원님들은 문제있는 물건 구입시 어떤 방식으로 대처하는지요 특히 반품거절시 대처 방법에 대해서 알고 슆습니다
옥션처럼 물건의 이상유무를 확인하고 이상없을시 송금 승인하는 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님들의 생각은 어떤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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