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고장난 물건 구입시 회원님들의 대처 방법에 대해서 알고 슆습니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08-09-19 04:45:01
추천수 0
조회수   511

제목

고장난 물건 구입시 회원님들의 대처 방법에 대해서 알고 슆습니다

글쓴이

김근철 [가입일자 : ]
내용
안녕하십니까 회원님들

와싸다에 가입한지 약10개월된 초보 회원입니다



10개월동안 10번정도 앰프 및 스피커를 구입하였는대 4건 정도가 문제가 있는것을 구입하였습니다 그중 앰프하나 반품하고 그냥 수리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판매자와 통화하여 반품을 요구하였으나 이런저런 이유로 반품을 거절당한 경우도 있고 판매자의 이상없다는 말을 신뢰하고 바빠서 물건의 이상유무를 즉시 확인하지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회원님들은 문제있는 물건 구입시 어떤 방식으로 대처하는지요 특히 반품거절시 대처 방법에 대해서 알고 슆습니다



옥션처럼 물건의 이상유무를 확인하고 이상없을시 송금 승인하는 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님들의 생각은 어떤지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