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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이희망이다] 전국철도 노동조합 후원 안내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12-23 15:18:09
추천수 4
조회수   1,208

제목

[국민이희망이다] 전국철도 노동조합 후원 안내

글쓴이

강인권 [가입일자 : 2004-12-28]
내용
소올드레서, 다음카페화장빨 등 철도사유화를 막기 위한 철도노조에 후원금과

후원물품이 전달되고 있습니다



이곳 와싸다 에서도 많은 회원님들 께서 관심이 있어 하셔서

이곳에 알려 드립니다



후원계좌는 인터넷에서도 확인 가능 한데요



하나은행 780 - 910008 - 00704 전국철도노동조합

위의 계좌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보내실때 보내시는분 성함에 사용할 문구의 예시 입니다



민영화반대

철도노조이겨라

박그네퇴진

국민이이긴다

유신아웃...등으로 보내 주셔도 되고 실명으로 보내 주셔도 됩니다



전 유신공주아웃 으로 보낼 예정 입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허환 2013-12-23 15:27:25
답글

작은 금액이지만.... 동참했습니다.

강인권 2013-12-23 15:29:58
답글

허환님 철도노조를 대신해 감사 드립니다^^*

황인동 2013-12-23 15:31:25
답글

작게나마 후원 하였습니다.<br />
행동하는 양심 인권님 부디 몸 조심하세요.

최재원 2013-12-23 15:35:46
답글

작게나마 참여합니다.<br />
저 대신고생하는데....

심수근 2013-12-23 15:53:43
답글

인권님 감사합니다~~~~

soni800@naver.com 2013-12-23 16:23:07
답글

틈틈이 동참하겠습니다.<br />
몸으로 못하는 거 이렇게나마..

이상훈 2013-12-23 17:35:28
답글

<br />
평균임금 6~7천만원 하는 노조원들로 구성되어 있고, <br />
130억 운영자금을 가진 노조에 후원금을? <br />
<br />
오... 이건 뭐... <br />
<br />

이상훈 2013-12-23 17:38:45
답글

<br />
박근혜가 미운 것은 알겠지만... 철도노조.. 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br />
<br />

이선동 2013-12-23 17:39:14
답글

ㄴ 노동조합을 잘 모르는군요.<br />
아니, 이번 철도노조 싸움의 실체를 모르는 것 같군요.

김민관 2013-12-23 18:06:01
답글

철도노조원 평균 임금이 6~7천만원이라고 누가 그러던가요. <br />
철도노동조합이 단체 행동을 할때는 노동자에 임금 및 고용이 불안한게 가장 크겠지요.그러나 그건 철도노동자 본인들에 문제고 철도민영화에 단초를 제공 한다면 대다수에 국민들은 세금은 세금 대로 더내야 하고 민영화 요금 폭탄을 온몸으로 맞아야 합니다.이런 문제가 있기에 철도노조원 문제로만 보시면 안됩니다.

권태형 2013-12-23 18:37:42
답글

철도 기관사 중 고령 기관사가 그 정도 받을 듯한데..<br />
그렇다고 그게 평균치는 아니죠.

강인권 2013-12-23 18:54:52
답글

철도노조가 미운것은 알겠지만...철도민영화..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br />
<br />
그래서 전 후원금 팍팍 보냈습니다

강인권 2013-12-23 18:58:37
답글

철도가 무너지면<br />
의료도 무너지고<br />
<br />
의료가 무너지면<br />
전기도 무너지고<br />
<br />
전기가 무너지면<br />
수도도 무너지고<br />
<br />
수도가 무너지면<br />
국민도 무너지고<br />
<br />
대한민국은 지옥이 됩니다

windouz@korea.com 2013-12-23 19:32:04
답글

6-7천만원 받으면<br />
노조 하면 안되나요?<br />
<br />

유영록 2013-12-23 20:44:39
답글

철도, 지하철 공사 근로자들의 보이는 임금체계와 보이지 않는 복리후생 수준을 알고보면, 생각이 다소 달라질듯...만년 적자 운영 하면서 그들이 받는 대우는 거의 배신감까지 느껴집니다.<br />
평범한 서민들이 그들에게 금전적으로 도움을 준다는 것은 언어도단 이에요.<br />
그냥 응원 정도만 해도 충분할겁니다.

장성찬 2013-12-23 20:46:31
답글

장관들 지들보다 많이 받으면 안되나 봐요?

windouz@korea.com 2013-12-23 20:47:55
답글

영록님은 철도 지하철 공사에서 근무 하시나봐요<br />
저는 잘 모르는데 보이지 않는 복리후생 수준이 어떻게 되나요?

soni800@naver.com 2013-12-23 21:50:20
답글

그럼 강인권님께서 이렇게 애써시는 게 뻘짓입니까?

양민정 2013-12-23 23:25:41
답글

야근 및 교대근무하고 있는 상태에서 ,20년 장기근속 하면 6~7천 됩니다.

김정주 2013-12-23 23:41:11
답글

20년이상 근속, 정년 앞두고 6~7천...이게 많을까요 적을까요?<br />
임금은 상대적인거라<br />
대졸초임이 5,6천 정도인곳도 있고<br />
10년 이상 일하면 1억가까운 곳도 있을테고<br />
10년 일해도 3~4천인 곳도 있을테고...<br />
<br />
평균임금이란게 임원 및 관리자급 정도들이 상향시켜버려서<br />
일반사원에게 적용하기엔...좀 무리가 있습니다.<br />
평균임금이 저 정도라고 보기

김민관 2013-12-23 23:45:16
답글

전 평균임금 1억원이상 하는 노조원들로 구성되어 있고 1000억 운영자금을 가진 노조가 철도 민영화 저지에 최선두에 선다고해도 지지 할겁니다.본인이 서민이라면 어느게 이득인가 생각 해보세요.<br />
입장 밖어서 생각 해보세요.아무득도 없이 민영화 저지 최선두에 설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자기를 무조건 지지하고 자기껄 아낌 없이 주는 사람은 부모님 밖에는 없습니다.

유영록 2013-12-24 00:18:45
답글

제가 철도, 지하철 공사의 직원은 아닙니다만, 제 선배 한분이 서울시청에서 공무원 생활하다가 지하철로 보직 변경되어서 현재 수서역에서 공사 직원으로 근무하시는데,경력이 한30여년 정도....보직은 부역장.<br />
<br />
개인적으로 가깝게 지내므로 서로 사는 얘기를 주거니 받거니 하는 과정에서 철도, 특히 지하철 직원들의 급료, 복지, 파업 전, 후에 지급되는 임금 등등,...<br />
듣다 보면, 듣는 사람 열받습니다...<br

windouz@korea.com 2013-12-24 00:45:00
답글

말씀이 이상하시네요<br />
고졸 전문대 졸은 고급인력이 아니며<br />
그러니까 20년씩 장기근속에 수많은 경험을 가지고도<br />
많은 급여를 받는건 이해 할 수가 없으시다는 건가요?<br />
<br />
공기업은 적자 나는게 당연한 거겠죠<br />
<br />
그리고 본인 이야기 아니면 선배니 후배니 얘기 하지 마세요<br />
영록님도 실제로 경험해 본건 아니지 않습니까?<br />
<br />

유영록 2013-12-24 00:53:42
답글

뉴스 기사만 보고 판단한다....아니에요. <br />
현직 공사 30년 경력직원 말듣고 판단한거예요....들어보니깐 열받던데용 ~ㅋ<br />
<br />
결론은 이거임.<br />
공사놈들도 나쁜 놈, <br />
정부는 더 나쁜 놈.<br />
덜 나쁜 놈이 젤 나쁜 년과 싸운다고 하니, <br />
총대 맨 철도공사 편들자 ~<br />
<br />

유영록 2013-12-24 01:38:27
답글

오로지, 본인이 실지로 경험한 것만 말하란 건가요???<br />
왜요???<br />
왜 그래야만 되나요 ~ㅎ<br />
사람이란 직접 경험하지 않아도, 인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자나요...그게 안되면 사람이 아니자나요..<br />
그냥 자기 얘기만 합시다.<br />
<br />
그리고, 신뢰 할 수 있는 사람에게 직접 들은거 무시하면 안되욤.....<br />
그런건 그냥 경험한 걸로 쳐 줘도 아무런 하자 없어욤.......

강인권 2013-12-24 07:25:36
답글

지금 철도노조의 파업은 자신들의 임금인상을 위해 파업 하는게 아닙니다<br />
<br />
그들은 국민들을 위해 파업을 하고 있고<br />
그들의 파업으로 손해를 보고 있는곳은 파업하고 있는 노동자들 입니다<br />
그들의 파업은 정당한 파업 이지만 불법 부정 댓통령에 의해 불법으로 불리고 있습니다만<br />
<br />
그들의 파업으로 철도가 민영화 되지 않는다면 결국 국민들이 해택을 보게 됩니다<br />
그런 점에서 국

유영록 2013-12-24 09:50:01
답글

예^^<br />
뭣 보담도, 강직하고 올곧은 " 언행일치 강인권님 " 의 말씀을 전폭적으로 신뢰합니다.<br />
이견이 별로 없어요.<br />
철도 노동자들의 행동이 무탈한 과정과,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되기를 응원합니다.

김정주 2013-12-24 14:29:41
답글

대단히 죄송한데요. 제가 나이가 젊어서인지...이해가 안가네요. <br />
저도 관련업에 지인이 많아서 잘 아는데요.<br />
<br />
첫째로 공무원 하다가 공사직원으로 넘어오면 관리자급, 혹은 임원급 자리 차지하지 않은이상<br />
장기근속한 공무원보다 나을게 전혀 없으니 공무원에서 공사로 넘어온 사람은 바보이구요.<br />
역사에 부역장이면 아마도...퇴직 후 건너오신듯 합니다. 거기 부역장이면 공사직영인지 모르겠네요.<

유영록 2013-12-24 14:59:23
답글

김정주님 제가 늦게 봤네요.<br />
현재 서울 지하철 공사, 매트로 현직 직원들 전체의 학력 분포도를 파악해 보세요... <br />
고졸이 제일 많고, 전문대가 그다음,대졸 이상은 소수예요.<br />
아마 님은 최근의 신입을 기준으로 국한해서 말씀 하신듯 합니다....<br />
최근의 신입만을 기준하는 특별한 이유라도 있는지요?......멍청한 이유는 빼고욤.ㅎㅎㅎ<br />
<br />
서울시 공무원이 뭐 빨일 났다고 지

김정주 2013-12-25 10:13:59
답글

저도 지난이야기글이라 늦게봤네요.<br />
<br />
저는 좋게 이야기 했는데<br />
혼자 오바를 하시고 급기야 인신공격을 하네요.<br />
뭐 언짢으신일 있었나요.<br />
저는 연세만 말씀드렸지<br />
지인분을 비하하진 않았습니다.<br />
==================<br />
오로지, 본인이 실지로 경험한 것만 말하란 건가요??? <br />
왜요??? <br />
왜 그래야만 되나요 ~ㅎ <br

김정주 2013-12-25 10:44:00
답글

그리공 글도 좀 또박또박 읽이시고요. 없는 이야기 지어내지 마세요.<br />
제가 언제 학력기준을 신입이라고 하든가요?<br />
그리고 꼬꼬마 풋내기라고요? 제 지인이 신입이라 했던가요?<br />
제 지인도 기술분야에서 10년 이상 근무했고요.<br />
제 대학 선배중에 서울 도시철도공사(본사에서 20년), 지하철공사(요분!! 현장 11년) 2명과. <br />
친구가 지방 철도공사에서 일하거든용~<br />
도시철도 건설본부

유영록 2013-12-26 11:36:33
답글

ㅎㅎㅎ<br />
역장을 시켜 준대도 시쿤둥 할 사람에게 뭘 도전 하라는 건지....<br />
논리 전개를 보니, 다른건 모르겠고 한가지는 알겠네요.....찌질이, 맞네요 맞아..ㅉㅉ

김정주 2013-12-26 18:00:50
답글

풉~~ㅋㅋ<br />
논리전개는 개뿔.<br />
해보지 않은일은 비하하는게 아니란다.<br />
이건 나이 좀 쳐 드셨음 상식 아이가?<br />
평생 남 이야기나 듣고 찡찡거리며 살거라.<br />
<br />
30년 베태랑 기능직!<br />
하이코미디 었음.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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