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우리나라 철도 민영화는 정말로 하는건가요? 큰일이네요.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3-12-10 23:14:53 |
|
|
|
|
제목 |
|
|
우리나라 철도 민영화는 정말로 하는건가요? 큰일이네요. |
글쓴이 |
|
|
김수웅 [가입일자 : 2000-08-28] |
내용
|
|
옆나라 일본의 철도 민영화의 경우는..
장점 : 선로가 늘어서 자동차가 굳이 필요 없음.
그로 인해서 역주변 상권이 발달함. 부동산 특수효과도 누릴수 있음.
자... 이제부터 단점입니다.
단점 : 1. 거리에 따라 가격이 틀림.
만약, 서울 끝에서 끝까지 거리를 갈려면, 대략 5~8천원정도 예상
서울 끝에서 신도시까지 간다면 만원이상 생각하면 됨
2. 부익부 빈익빈
철도회사들이 역을 만들기전에 땅을 구입해서 상권을 다 먹어버림
3. 정차하는 역이 늘고, 갈아타는 역이 많아서
이용금액과, 시간이 늘어남
여기서.. 국가에서 얘기하는 서비스가 좋아진다는거??
그딴거 없습니다. 한국 지하철도 충분히 서비스 좋구요.
지하철이 서비스가 좋아지면, 뭘 해주나요? 음료수라도 나눠주나요?
그딴거 없죠.
지금 한국의 철도체제에서..
아무리 거리가 멀어서 2~3천원이면 가는 거리를..
일본식으로 하면.. 만원이상 돈을 내야 합니다.
에이~~ 아무리 그래도.. 일본 만큼 가격을 올리겠어.. 하시는 분들..
지금 우리나라 기름값이 일본보다 비싼건 아시는지?
못할거 같나요??
민영화되면 끝이에요..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