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11번가 쇼핑몰에서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가?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10-19 10:45:15
추천수 1
조회수   734

제목

11번가 쇼핑몰에서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가?

글쓴이

백경훈 [가입일자 : 2003-02-08]
내용
아 정말 열받는군요

10월 6일 구입한 물건에 대해 반품 신청을 하고

11번가에서 요청한대로

반품할때 소요되는 왕복 택배비를 박스안(옆)에 우편봉투에 동봉해서 보냈는데



아 판매자가 왕복택배비를 받지 못했다고 구매 취소를 승인 해주지 않고 있네요



받아놓고도 모른척 하는 것 인지

아니면 박스안에 우편봉투를 제대로 확인을 해보지 않은 것 인지



혹 그 박스를 제대로 확인 해보지 않고 박스가 폐기라도 되었다면 ㅡㅡ''



아 반품할때 우편봉투에 배송비 넣고 정중하게 반품사유와 건승을 기원하는 메시지까지



적어서 보냈는데



쩝..



판매자는 연락도 안돼고..



반품배송비 박스안에 넣고 취소하라는게 영 찝찝 하더니만

제 생각에는 확실한 이력을 남기기 위해서는 반송에 소요되는 택배비는

온라인 이체를 하고 그 이력을 남기는게 확실하다고 생각 되는데



에이 띠

월요일 연락이 오겠지만 만일 못 받았거나 제대로 확인을 안해보고 박스를 폐기 해서 모르겠다고 하면 어떻게 대처를 할 것인지 모르겠네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재형 2013-10-19 10:52:21
답글

11번가 탈퇴러시할때 탈퇴햇다는 ㅎ<br />
그나저나 증명이 안되니 강력하게 대처하는 방법외엔 없네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