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인켈 A/S에 대해 여쭤봅니다.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4-08-14 04:09:27
추천수 0
조회수   328

제목

인켈 A/S에 대해 여쭤봅니다.

글쓴이

김성민 [가입일자 : 2003-08-16]
내용
아무래도 하루라도 빨리 서비스를 받아야 할 것 같아 급히 여쭤봅니다.



이트로닉스 홈페이지에 가니,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접수하고, 원하는 방문시간까지 입력하도록 되어 있더군요. 제가 사는 곳은 서울은 아니고, 경기도입니다.



화이트 노이즈는 기사가 와서 손본다고 될게 아닐것 같은데요...

분명히 기사 아저씨 오면 이정도 화이트 노이즈는 정상이라고 되려 짜증을 낼것 같다는 우려도 있구요(인켈 서비스가 좋다는 소리를 한번도 못들어서요)



만일 기사 아저씨가 손을 봐서 화이트 노이즈가 없어진다면 더 좋을바가 없겠지만..

제 생각에는 교환을 받고 싶은데요..

교환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PS) 교환과 리시버 구입시기와 관련이 있나요? 무상서비스는 1년이라고 되어있는데요. 혹시 교환은 구입한지 몇 일안에 해야 한다..뭐 이런규정이 있는지 궁금하군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soteakim@shinbiro.com 2004-08-14 17:59:19
답글

제가 945 때문에 인켈에 AS 받은적이 있습니다. 기사님 오셔서 그정도 소리는 보통 다 납니다. 그러더군요... 별로 신경 쓸 필요가 없다는 듯이... 그런데 저는 신경이 쓰이는 걸 어쩝니까.. 교환했던 분께 양해를 구하고 다시 교환했습니다.

이경훈 2004-08-15 02:13:22
답글

인켈이 원래 불친절하기로 유명하지만 그정도 까지는 아니구요 교환받아도 같을겁니다. a/s받으면 괜찮아진다는소리가 많이 있던데요 그리고 지역 서비스센터로 전화하는게 빠릅니다. 교환은 아마 한달이내인가 3달이내인가 그럴텐데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